210. 우한 연구소 기원 증거 공개 예고는 시진핑 사망 예고
옌리 멍이 미국으로 망명한 지 몇 달 만에 포문을 열었다. 중국공산당을 향해 “난 너희가 우한연구소에서 우한폐렴(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만든 일을 알고 있다. 조만간 증거 깐다”는 예고장을 날린 거다.
코난 같은 데서 사망 예고장 날리는 건 봤어도 증거 공개 예고장 날리는 건 처음 보네. 그게 그거긴 하지만 말이다. 아마 증거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전 세계(한국 제외)가 중국 공산당 죽이기를 시작할 것이다.
<옌리멍 우한 바이러스 우한 연구소 제조 증거 공개 예고, newdaily, 2020년 9월 14일>
전쟁이라고. 파이야~~~ 무식하게 핵폭탄 같은 거 안 떨어뜨려도 우아하게 조곤조곤 밟아죽일 수 있는 수는 아주 많다. 지난 4월인지 5월인지 우한 연구소 연구원이 주요 자료를 몽땅 들고 미국으로 망명 했다는 설이 있었다.
<우한연구소 기원설 7월 서방에 공개된 옌리 멍 박사 9월 11일 보고서 공개 예고, newdaily 2020년 9월 14일>
우한 연구소 핵심 연구원이라고 하니 혹시 박쥐 우먼 스정 리 아니야? 라는 의심도 있었지만 일단 옌리 멍인 것으로 확인 됐다. 우한 팬데믹 사태에서 요 옌리 멍도 스정 리 못지 않은 주요 인물이다.
엘리트 교육을 철저히 받은 옌리 멍의 망명(배신)은 중국공산당 측에 큰 충격을 준 게 분명하다.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 거지. 중국이나 북한이나 출신성분이 확실하고 사상교육이 철저한 애들을 골라 골라 외국에 보낸다. (우리나라에 온 조선족이나 중공유학생들도 마찬가지)
<명탐정 코난, 출처 Yes24>
고르고 골라 홍콩에 보내 놨더니 토낀 거다. 내가 궁금한 건 망명 인터뷰를 하고 한참 있다가 증거를 까겠다는 협박을 한 거다. 그냥 망명하자 마자 홀랑 까면 되잖아. 그동안 뭐 했을까? 준비를 했겠지. 누가? 미국이.
지난 1월 이후 미국과 세계는 중국 공산당을 조곤조곤 밟아죽일 밑작업을 착실하게 하고 있던 거 같다. 누구를 시켜서? 일본. 요 몇 달 동안 일본이 바빴더라고. 아베 총리가 떨려나서? 놉. 어차피 아베 총리는 중국이 우한 폐렴 팬데믹을 일으킨 시점에 아웃이었다니까.
양갱을 먹어도 너무 먹었어. 있는 병도 숨겨야 하는 현직 총리가 죽을 병도 아닌 병을 굳이 굳이 일부러 밝히면서 사퇴 발표를 한 것은 전무후무한 일이다. 에미 애비도 없고 죽어도 지키는 게 권력이라니까. 아파서 총리 못하겠다고 해놓고 앞으로 영화 감독 한대...
<새 일본 총리가 된 스가 전 관방장관, CBC, 2020년 9월 14일>
그것도 하필 야쿠자 관련 영화라네? 아베 총리와 아키에 부인은 ‘벚꽃을 보는 모임’을 비롯해 모리토모 학원 수의대 증설 문제 등 구비구비 범죄 조직과 연관이 많다. 아베 총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던 우익들은 아베가 살아있는 한 밤잠 설칠 거다.
<신세기TV, 20200911>
시간 나면 이것도 한 번 탈탈 털어보려 했는데 우한 폐렴 팬데믹 이후 세상이 바뀌어 버렸네? 일본 우익 도둑놈의 색휘들이든 지성 팔이 양심 팔이 좌익이든 상관없어. 이제 모든 건 반중이냐, 친중이냐로 아니냐로 결정되게 돼 있어. 개고기를 반대하는 입장에서는 얼마나 다행인지.
시진핑이 삽질을 해줘서 말이야. 등소평 같은 인간이 독재를 했으면 앞이 깜깜할 뻔 했어. 트럼프 앞에서 한국은 중국의 일부라고 촐싹여줘서 정말 고마워. 그 말 듣고 또라이 기질이 강하신 우리 트럼프 대통령님께서 빡 도신 것도 땡큐.
<신세기TV, 2020년 9월 11일>
옌리멍 망명 후(혹은 그 전부터)미국은 본격적으로 판을 재편하기 시작한 듯 하다. 그걸 신세기TV에서 꼭 집어 설명해줬네? 땡큐. 일본을 중심으로 인도, 호주를 포함한 아세안을 묶은 반중 연합이 나서서 먼저 중국을 조진다는 거야.
그게 실패하면? 미국, 일본, 대만, 유럽 연합이 나서는 거야. 오직 중국 하나 조지려고 말이지. 미국은 중국의 일대일로를 조곤조곤 밟아주고 있잖아? 한국 식 일대일로는? 차이나타운. 앞으로 차이나타운이 멀쩡할까? 오조 오억 번 째 말할게.
<신세기TV, 20200911>
차이나타운이 없어져야 개고기가 없어져. 조선족 중국인들이 한국에서 꺼져야 한국 내 개고기 산업이 망해. 개고기 산업이 망하면? 그 망할 개 가축 고시도 없어지겠지? 국내 및 외국 동물보호단체 명심하길 바래. 개고기 반대하기 전에 중국부터 조져.
<미국 대선부정 벨라루스 경제 제재, 매일경제, 20200912>
자, 베트남과 인도네시아마저 중국 뒤통수를 치는 마당에 아직도 중국인 입국 금지를 안 하고 있는 나라이자 우한 시민까지 받아들이고 있는 유일한 호구국 한국이 중국 편을 든다면 어떻게 될까? 날려 버리겠지? 어떻게? 핵 폭탄 두 방 떨어뜨리나?
21세기에는 핵폭급으로 나라를 조지는 방법이 아주 아주 많다니까. 그 중 하나 슬쩍 흘렸지? 응. 벨라루스. 뜬금포로 미국이 친러국인 벨라루스 경제 제재를 왜 한다고 협박할까? 벨라루스는 2018년부터 문재인 정부와 아주 친하게 지냈어.
<벨라루스 부정선거 시위대, 연합뉴스, 20200824 >
친구라 그런지 부정선거 의혹도 같이 터져 버렸네? 부정선거, 화웨이, 중국인 입국 금지 못한 이유. 중국인 유학생 상전 대접. 415선거 참관인 중국인 참가...뭐가 보이지? 중공 얘네들은 패턴이 늘 같다니까. 한국 선거에서는 언제부터 이 방식을 써먹었을까?
<한-벨라루스 경제 협력, the300, 20180915 >
미국은 문재인 정부와 친한 벨라루스가 부정선거와 인권 유린을 했다는 이유로 경제 제재를 한다고 해. 미국이 경제 제재를 하면? 벨라루스도 북한 되겠지? 달러를 못 써. 은행 망하겠지? 은행 망하면 수출, 수입을 못 해요. 신용장 개설을 못하니까. 경제 망하겠지?
벨라루스 달달 떠는 걸 보고 "한국, 문재인 정부 좀 배워라 말이야." 라는 무언의 경고를 하는 거라고. 415부정 선거 이슈, 슬슬 미국에서 다루고 있지? 415선거만 했을까? 또 인권 하면 아주 큰 거 한 방 아직 남아 있지?
<서초부정선거시위, skyedaily, 2020년 5월 27일>
아베의 양갱보다 더 큰 거. 잘 하면 사형, 못 해도 무기징역. 여기에 북한 석탄, 마약, 다 터져 나오면 관타나모 수용소로 끌려가 300년 형 받을 사건. 아니지, 차우체스쿠처럼 공개 총살형 당할 수도 있겠다. 미국이 괜히 북한 탈북민 인권 타령을 할까? 머리가 있으면 생각을 하세요. 지금 의사들 강제 동원해 중공판 병원선 만들 때인지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