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그러게 왜 미국을 졸로 봤니...중국 공산당원 미국 입국 금지
개고기와 '정체성의 정치학'
고대 에트루리안과 바빌로니아, 시프러스, 흉노, 금(신라와 청)은 보드 게임을 즐겼다. 체스 판처럼 생긴 보드 판이 있고 주사위가 있는 걸로 보아 개인적으로 윳놀이와 체스를 섞은 형태의 게임일 것으로 생각한다. 바둑과 장기도 아마 여기에서 비롯되었을 것이다.
<키푸로스의 보드 게임 상자와 조감도, 기원전 1250~1050년>
체스는 킹을 잡으면 이긴다. 바둑은 대마를 잡으면 한 방에 이긴다. 우리 집 베란다에 생긴 벌집도 여왕벌만 잡으면 벌들은 흩어진다. 복잡해 보이는 세상 일은 의외로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되기도 한다. 미국과 중국의 대결도 그렇다.
<보드 놀이하는 여인들이조각된 타일, 금(후에 청왕조), 1115~1234년>
자유대한민국을 차지하려는 중국 공산당의 치밀한 계획은 개고기를 통해 거대한 체스판처럼 움직이고 있었다고 본다. 왜? 하필 왜 개고기로? 궁금하지? 국제 사회는 역사와 인종, 문화가 같은 나라끼리 뭉친다는 이론을 ‘정체성의 정치학’이라고 부른다고 한다.
중공 여왕 벌들의 산란장 대한민국...
난 또 중국 놈들이 왜 미친놈들처럼 개고기로 역사 왜곡, 문화 왜곡을 하나 했네. 왜 고작 개고기 하나로 거의 30년 동안 이 난리 부루스를 추는지 의문이었다. “개고기로 한국을 먹으려고 하나? 개고기로 동북공정?!” 이라고 의심은 했지만 “설마 진짜 또라이들도 아니고 진짜로 그러겠어?”
<미국은 소련 냉전시대보다 더 정교해진 '정체성의 정치학'을 적용해 중공 분열 작전을 수행하고 있다, 중앙일보, 2020년 7월 19일>
진짜로 그러고 있었다. 우리가 우리 역사를 외면하고 한국 개들의 고통을 외면하는 동안 중국공산당, 이 시베리아 샹샹바 같은 말벌들은 뒤에 숨어서 로얄젤리를 드링킹하는 여왕벌(중국공산당원)들의 지시대로 움직이며 차곡차곡 대한민국을 거대한 중국공산당 판 벌집으로 만들고 있었다.
<보드게임으로 보는 기마 유목 문화의 이동>
그 와중에 우한 코로나 팬데믹 사태가 터졌다. 솔직히 난 이것도 무지 궁금해. 우한 코로나 펜데믹 사태가 우한 연구소에서 인위적으로 시작되었다는 내부 증언도 속속 나오고 있다. 우한 폐렴에 감염된 중국인 아줌마는 호주 슈퍼마켓 바나나 판매대에 침을 뱉은 혐의로 체포되었다. 이 짓을 미국과 한국에서는 안 했을까?
두둥, 태평양 전쟁 시즌 2 개막!
일제가 본격적으로 망조가 든 건 미국이 태평양 전쟁에 참전하고 나서부터다. 왜 참전했어? 진주만 공격으로 미국 본토가 공격 당했거든. 그래서 아무 상관없던 미국이 일제와 전쟁을 시작했고 결과적으로 동북 아시아와 태평양 패권을 차지했다.
<일본의 진주만 공습, 1941년 12월 7일>
생화학 무기에 오염된 중국인들이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기침을 하거나 침을 뱉는 행위는 명백한 생화학 테러다. 우한 코로나 팬데믹 사건을 미국은 본토가 공격당한 것으로 간주하고 있다. 이게 무슨 말이야? 태평양 전쟁 시즌 2라고.
<미국은 중국 공산당원의 미국 입국 금지를 추진하고 있다. 중앙일보, 2020년 7월 19일>
2차 세계대전과 다른 점은 미국의 적이 내부에도 있고 외부에도 있다는 것이다. 핵폭탄을 떨어뜨릴 수 없어. 세계 곳곳 중국 공산당이 지어놓은 말벌집이 너무 많아. 소방대원이 출동해 치우다가 날 새게 생겼어. 이 복잡한 판을 해결할 수 있는 수를 미국이 내놨다. 중국 공산당원 미국 입국 금지.
중국 공산당? 니들 악마 맞아
우하하하! 이보다 더 통쾌한 수가 있을까? 킹이 잡히고, 대마불사(대마는 죽지 않는다는 바둑 상식) 믿고 깝치다가 아다리(단수)에 걸려 버렸어! 쪽집게로 여왕벌만 쏙쏙 잡아내는 묘안 중의 묘안이다. 이 정책 생각해낸 사람 찬양해!
<조선족 중국인 부동산 대출 무제한이 가짜 뉴스라는 중앙일보 남윤서 기자>
참고 :
남윤서 기자님, "조선족은 부동산 대출 무제한?"사실입니다!
https://yangsunne.tistory.com/268
당연히 중국공산당은 팔짝 뛰고 있다. 뛰어 봐야 벼룩이여. 이 사악한 것들아. 내가 개고기만 아니었으면 중국 공산당에, 좌파에 평생 관심 가질 일이 없었겠지만 알면 알수록 니들은 악마야. 인류가 만들어낸 최악의 사이비 종교 독재 국가에 싸패 정치 집단이 니들이고 유전자 조작 옥수수보다 더 해로운 혼종이야.
<중국공산당과 WHO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심각성을 은폐했다,에포크타임즈코리아, 2020년 7월 11일>
음....중공 니네는 마치 그거 같아. 중동 사막 짝퉁 신인 몰록을 섬기는 광신도들이 모인 사이비 종교단체? 그것도 성과 돈에 미친 유전자 조작 사이비 종교 집단. 몰록 신도들은 그나마 다산과 번영을 위해 아기들을 죽였다. 다산을 하려면 성행위를 많이 해야 해. 에트루리안에서 소아성애, 동성애가 발달한 이유는 성을 즐기기 위해서다.
성과 돈에 미친 중국 공산당 문화
나이불문, 성별 불문, 대상불문, 그냥 미친놈들처럼 성을 신나게 즐겨야 애도 많이 낳을 가능성이 높아질 거 아니야. 현재의 사이비 몰록 신도(일루미니타니와 중공)도 미친놈들처럼 신생아 강간, 유아 강간을 한다. 그러면서 낙태를 한다. 둘째나 딸은 검은아이(존재하지 않는 아이)로 만들어 버린다.
<중국 공산당원 및 가족 2억 7천만 명 입국 제한이 소급 적용될 경우 현재 미국에 살고
있는 사람들도 강제 추방된다, 에포크타임즈 코리아, 2020년 7월 17일>
무엇보다 지금은 인간이 너무 많아. 짝퉁 몰록 신을 섬기며 성행위에 미칠 필요가 전혀 없다고. 에트루라인처럼 살고 싶으면 니들 자식도 대여섯살 때부터 성행위를 시키라고. 그러면 고대 에트루리안 전통 문화 계승자로 인정해줄게.
<조선족(중국인)의 한국 부동산 담보 대출 현황>
개인적으로 가장 흥미로운 건 중공의 종교다. 공산주의와 사회주의는 신을 부정한다. 그런데 얘네들은 새로운 신을 만들어냈어. 황금과 과학이라는 신이다. 화웨이, 5G 뭐 그런 과학기술. 과학기술을 만들려면 뭐가 필요해? 돈. 중공이 중국 공산당원 미국 입국 금지에 펄쩍 뛰는 이유도 결국 돈이다.
미국에 꽁쳐 둔 중공 돈 압류, 에헤라디야~~
약 9천 만 명의 여왕벌들(중국 공산당원)은 세계 곳곳에 열심히 로얄젤리(돈)를 숨겨 놓았거든. 특히 미국에. 여왕벌 자식들은 죄다 미국에 가 있다. 아내와 첩들도 미국에 가 있다. 중국은 차 가게 주인조차 직원 중에 반반한 여자가 있으면 첩으로 삼은 후 체인 점을 내준다. 첩에게 분할하는 게 재산을 숨기는 고전적인 방법이야.
<강남 아파트 한 동을 구입한 이지스 자산운용은 중국계 사모펀드라는 의심을 받고
있다, 조선일보, 2020년 7월 19일>
왜냐? 공산주의니까. 돈을 아무리 벌어도 다 내 돈이 아니야. 땅 한 떼기 못 사. 국가(중국 공산당) 소유니까. 그래서? 기를 쓰고 외국에 나가 부동산을 싹쓰리하는 거다. 한국 봐. 대출 무제한에 세금 혜택에 영주권까지 주잖아. 미국으로 가는 중국인들은? 지마지수 귀족.공산당원의 가족이나 첩들이나 자식들.
<중국공산당의 한반도 대량 이주와 '모자 바꿔 쓰기'>
평균 임금 20만 원인 중공에서 미국에 부동산을 살수 있는 재력이 있는 중국인은? 중국공산당원, 가족이나 첩. 미국은 너무나 시크하고 간단하게 중국 공산당원의 재산을 압류해 버린 거다. 쌤통이다. 잘 하면 한국인도 미국 입국 금지가 되겠지만 말이다. 한국인으로 귀화하거나 중국 동포로 위장한 중국 공산당원이 워낙 많아야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