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 폐렴

184. 우한 바이러스 범인, 박쥐 박사 Peng Zhou를 찾아라!

AnDant 2020. 3. 27. 12:00

도쿄 올림픽 취소 비용 45조  

 

도쿄올림픽 일 년 연기에 따른 손해액은 약 64천억 원이라고 한다. 올림픽조직위원회와 IOC가 추가로 부담해야 하는 돈은 약 3 조원이다. 아예 취소가 되면 어떨까? 일본이 보는 손해만 약 45조 원이다.

 

<도쿄올림픽 취소 비용은 약 4,5 조 억 엔이다,共同通信, 2020년 3월 21일>


그럼 일 년 후에는 올림픽이 열릴까? 미국 대외비 보고에 의하면 미국은 우한 폐렴 이 최소 18개월은 간다고 보고 있다. 도쿄 올림픽은 또 연기되거나 취소되겠네? 일 년 연기에 64천 억 손해. 취소되면 45조 손해. 이제 알겠지? 우한 폐렴 책임론이 왜 중요한지?

 

<미국 의회는 중국의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은폐에 대한 국제 조사 법안을 발의했다, NEWS1, 2020년 3월 25일>


도쿄올림픽 하나만 해도 수십 조를 물어줘야 한다. 세계 각국은 어떨까? 이탈리아 하나만 봐도 답이 없다. 공룡 탈을 뒤집어쓰면 우한 바이러스를 막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지 공룡 옷을 뒤집어쓰고 집 앞에 쓰레기를 버리러 나온 이탈리아 인은 경찰에게 붙잡혀 경고를 받았다.

 

중국 생화학 전범국 등극  

 

사람은 계속 죽고 쓰레기 버리러 집 앞에도 못 나가는 마당에 식당, 여행사, 공연장, 회사 모두 망하겠지? 거기에서 일하던 사람들도 다 잘리겠지? 대량 해고로 인한 실업자 폭증. 여기에 주가는 40% 곤두박질. 그냥 다 망하는 거다. 이거 누가 다 책임져?


<올림픽조직위원회 IOC는 도쿄올림픽 연기로 약 3000억 엔의 추가 비용을 부담하게 되었다, 日本経済新聞, 2020년 3월 25일>


정권이 바뀌든지 전쟁을 하든지 배상을 하든지 간에 누군가는 책임을 져야 한다.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의 의심처럼 만약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를 중국공산당 후원을 받은 박쥐 박사가 만들었다면 책임을 져야 한다.


<우한폐렴 증상과 일치하는 우한 바이오 연구소 Peng Zhou박사의 연구 내용>


만약 사고로 인한 유출이 아니라 일부러 퍼트린 거라면? 전쟁에 준하는 피해보상을 해야 한다. 중국은 생화학 전범국이기 때문이다. 물론 이 지옥을 일부러 만든 거라면 중공은 그에 대한 책임 소재 공방까지 모두 예상하고 있을 것이다.

 

차이나 바이러스, 중국이 돈 내!

 

트럼프 대통령과 모든 미국 언론이 차이나(중국) 바이러스라고 부르기 시작한 이유. 그렇다면 중국이 우한 폐렴에 대한 책임을 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제조 장인부터 찾아야 해.


<적어도 2009년부터 박쥐로 치명적인 코로나 바이러스를 퍼트리는 연구를 한 Peng Zhou박사, HNewsWire.com, 2020 1 29>


그게 누구다? 박쥐 박사 Peng Zhou (周鹏)로 추정된다. 우한 바이오 연구소 홈페이지에 있던 사진이다. 우한 폐렴 사태 후 홀연히 사라지신 이 분 사진을 공개하면 전 세계 누구든, 그게 SNS든 기사든 상관없이 삭제된다고 한다. 그래서 모자이크를 했다.

 

<우한대 연구소 설립에 도움을 준 저명한 하버드대 교수가 중국 간첩 혐의로 체포되었다, VOA, 2020년 1월 29일>


절대 이 넙대대한 얼굴형을 잊지 말자. 중국에서는 자꾸 우한 바이오 연구소 박쥐 연구 전문가로 이상한 사람들을 내세우는데 진짜 원흉은 이 분이다. 무려 2009년부터 중국 최고 두뇌로 뽑혀 박쥐로 치명적인 전염병을 퍼트리는 연구 하나만 올곧게 해 오신 분이다.

 

박쥐 연구원 채용 공고 낸 Peng Zhou  


왜 이 시람을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제조 범인으로 보냐고? 201911월 말 우한 바이오 연구소 채용 공고를 이 사람 이름으로 냈기 때문이다. 채용 공고에는 분명히 周鹏(Peng Zhou)박사 랩이라고 박혀 있다.


박쥐를 이용해 에볼라 및 사스 관련 코로나 바이러스가 질병을 유발하지 않으면서 오랫동안 휴면 상태에 있게 하는 분자 메커니즘을 연구 포닥 2명을 찾고 있다. 경험 없어도 된다는 거 보니 급한가 봐. 혹시 연구원 2명이 죽었니? 사고로? 


<2019년 11월 박쥐 면역 연구와 감염에 대한 연구에 대한 채용 공고를 낸 우한 바이오 연구소 Peng Zhou 박사 연구실, HNewsWire.com,2020년 1월 29일>


그래서 유출된 거야? 러면 그는 왜 이 치명적인 바이러스들을 연구했을까? 재미있었던 것 같다. 바이러스에 입문한 계기가 사스 때 작은 바이러스 하나에 전 세계가 패닉에 빠지는 걸 보고 깊은 인상을 받았기 때문이라고 한다.

 

박쥐라서 슬픈 짐승, 우한 연구소 박쥐들

 

깊은 인상을 받았대. 싸이코패스가 아닌 정상인은 보통 이렇게 말한다. “사스 때 작은 바이러스 하나에 전 세계가 고통 받는 걸 보고 바이러스 연구에 매진해 인류에 도움이 되기로 했다.”


<미국 의회는 중국이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유출을 이미 2019년 12월에 인지했고 은폐한 것으로 보고 있다, NEWS1, 2020년 3월 25일>


이 인간이 선의로 전염병 바이러스 연구를 한 게 아니라는 또 하나의 증거는 박쥐에 꽂힌 이유다. 징글징글하게 박쥐만 골라 고문하고 죽이며 실험한 이유는 박쥐라서 그렇다고 한다. 박쥐라서 슬픈 짐승, 박쥐. 포유류면서 날 수 있다.

 

 <중국은 이미 2013년 포유류를 집단으로 감염 신종 바이러스 127종을 제조했다, TheEpochTimes, 2020년 3월 19일>


왜 실험동물이 포유류여야 하냐고? 전염병을 퍼트리고 싶은 대상이 포유류니까. 포유류에는? 인간이 포함돼. 물론 캥거루도 포유류다. 그렇다고 설마 고작 캥거루나 죽이려고 천문학적인 예산을 들여 변종 코로나 바이러스 연구를 했다고 생각하는 바보는 없겠지?

 

오사마 빈 능가하는 테러리스트 박쥐박사

 

그럼 왜 날 수 있어야 하냐? 멀리 날아가서 퍼트려야 하니까. 그래야 더 많은 인간들을 전염시킬 수 있으니까. 이 정도면 오사마 빈 라덴 싸대기 때리는 국제 테러리스트 아니냐고. WHO 놈들은 왜 이런 걸 연구하게 허락한 거야?

 

<박쥐 박사 Peng은 적어도 2009년부터 박쥐 면역력 강화와 포유류 전염병 관련 연구를 시작했다, HNewsWire.com,2020년 1월 29일>


처음 Peng 박사가 마주친 난관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박쥐만 바이러스를 퍼트릴 수 있다는 사실이었던 것 같다. 박쥐가 도시락 폭탄 들고 갈 수는 없잖아. 일단 감염이 돼야 바이러스를 옮길 수 있어. 그런데 바이러스에 감염된 박쥐는? 죽어.

 

<우한 연구소 설립에 도움을 준 하버드대 리버 교수가 중국 간첩 혐의로 체포(2020년 1월 29일)되고 있다, NEWS,12020년 2월 19일>


? 에이즈, 사스, 에볼라, 코로나, 간염 등을 섞은 치명적인 망할 바이러스에 걸렸으니까. 기껏 감염시켜 놓으면 배달도 하기 전에 죽으니 Peng 박사는 연구 방향을 바꿨다. 박쥐를 튼튼하게 만들기로. 그래서 뭘 연구했다? 박쥐의 면역력 강화.

 

Peng Zhou 박쥐박사, 죽었나 살았나?

 

아주 아주 튼튼한 슈퍼 박쥐를 만드는 거다. 이 미친*은 어떻게 하면 박쥐의 면역력을 높여서 바이러스에 걸린 채로 증상이 발현되지 않고 오래 날아 바이러스를 살포해 포유류를 대량 전염시킬 수 있는가?를 연구하기 시작했다.

 

<우한 연구소 설립에 도움을 준 하버드대 교수의 2명의 중국인 제자들도 역시 간첩 혐의로 체포되었다. 그 중 한 명은 중국 인민해방군 소속이었다, VOA, 2020년 1월 29일>


이게 2009년 이후 중화인민공화국 국무원에서 지급되는 막대한 연구자금과 지원(중공 스파이들이 미국, 호주, 캐나다, 프랑스, 싱가포르 등에서 훔쳐온 연구 결과 포함)으로 박쥐 박사 Peng 박사 팀이 연구해 온 주제였다.

 

가짜 뉴스가 아니다. 이 모든 내용은 우한 바이오 연구소 홈페이지에 있던 내용과 Peng Zhou 박사 논문에 실린 내용이다. 지들 입으로 말한 거라고. 현재 Peng 박사는 행방이 묘연하다. 죽었는지 살았는지 몰라. 우한 폐렴 사태에서 가장 중요한 증인인데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