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도살장에서 탈출해 새끼에게 젖물리다 죽은 어미 개

AnDant 2018. 12. 8. 12:00

너무 슬프고 끔찍해서 구역질이 나는 기사를 봤습니다. 잔인하게 살해되다 구사일생 도망쳐 찾아간 곳은 젖먹이 새끼가 있는 곳....

피 흘리며 죽어가던 어미 개는 꼬물꼬물 젖먹이 강아지에게 젖을 물리며 웅크린 채 죽어갔습니다..

눈물이 나시나요? 

소름 끼치시나요?  

경악하시나요? 

이게 개고기 공화국 대한민국의 현실입니다. 

이런 개들이 전국에 6000만 마리가 넘습니다. 

6000만 마리를 합법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법의 토대를 만든 것은 바로 노무현 대통령입니다. 대통령이 되서도 개고기집에 다닐 정도로 개고기를 좋아했던 그가 농림부 고시를 개정해 개를 가축으로 허락했거든요. 

http://yangsunne.tistory.com/m/24

아니 그 전에 개고기는 우리나라 제사 상에 올리는 전통음식이라고 월드컵 전 외신기자를 불러 놓고 인터뷰를 한 고 김대중 대통령도 노무현 정부의 개고기 합법화에 초석을 다졌습니다.전국 개고기 맛집을 다닐 정도로 개고기를 좋아하셨다지요?    

http://yangsunne.tistory.com/m/26

김홍신, 노무현, 유시민, 백낙청, 천주교정의구현사제단 등

개고기불간섭 선언에 참여한 모든 이들이 개고기 공화국을 만든 범인입니다. 

http://yangsunne.tistory.com/m/25 

그런데 그거 아십니까? 이승만 대통령은 개고기 금지법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나라 전통에 개 먹는 전통은 없습니다. 

일부 동물보호단체 대표가 개 먹는 관습은 인정한다, 인도적 차원에서 개식용 금지에 힘써달라, 고 했지만 아닙니다. 

개고기는 중국 문화입니다. 

http://yangsunne.tistory.com/m/4

우리 조상은 개고기 안 먹었습니다. 

전직 중국 공산당 출신인 북한의 김일성이 마오쩌둥과 함께 열심히 먹은 개고기가 북한 땅에서 우리 전통으로 둔갑한 겁니다. 

북한 = 중국 공산당이니까요. 

조선 중화사대주의와 북한의 김일성이 만든 개 먹는 전통을 우리 전통이라고 우긴 당신들은 누구입니까?  

대체 누굴 위해 중국 문화를 고집하며 개고기 식용 문화를 고집해, 상식적인 도덕과 정을 가진 국민들을  경악하게 합니까?

대체 어느 나라 문화를 유지하기 위해 우리가 개농장을 유지해야 합니까? 

진정한 우리 나라와 전통을 위해서라도 개고기는 사라져야 합니다. 당장 금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