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3 3

[한국인 차별]부동산에 대한 한국인과 조선족 차이- 근거 자료

부동산은 재테크 부분과 겹치는 혜택이 많다. 먼저 공공임대 주택. 공공임대 주택에 조선족 다문화 가정이 0순위라는 사실을 나는 주위 사례를 통해 먼저 알았다. - 공공 임대 주택 0 순위 왜 그런지 모르지만 좌우지간 조선족 중국인은 한국에서 무조건 공공임대가 0 순위래. 알고 보니 그게 '다문화가족지원법' 덕분이었다. 이걸 누가 만들었나? 여성부. 명분은 사회적 약자에게 복지를 제공한다는 것이었다. 여성부의 다문화 지원은 그들이 사회적 약자라는 정의에서 출발했다. 한국에 온 모든 외국인은 불쌍하다? 글쎄. - 공공분양 특별 공급 애초에 다문화라는 말부터 웃기다. 그냥 외국인이지, 외국인 가족 지원법보다 거부감이 덜해서 그런가? 어쨌든 여성부는 외국인 지원을 위한 다문화가족지원법을 만들고 그 법을 근거로 ..

조선족 혜택 2020.01.03

[한국인 차별]결혼, 육아에 대한 한국인과 조선족 차이- 근거 자료

왜 이렇게까지 다문화 가정 여성(국제결혼 커플 여성)에게 결혼,육아에 대한 지원을 해주느냐? 그 이유는 '[한국인 차별] 재테크에서 한국인과 조선족 차이- 근거 자료' 중 의료비 지원 부분에서 설명했다. [한국인 차별] 재테크에서 한국인과 조선족 차이- 근거 자료https://yangsunne.tistory.com/258?category=865564 - 결혼 비용, 정착금 지원 - 모국 부모님 방문 지원 - 무료 산전 검사 - 출산비 지원 - 산후 조리비 지원 - 의료비 지원 다문화 가족과 여성에게 의료비를 지원하는 근거는 여성부의 다문화가족지원법. 자세한 내용은 '[한국인 차별] 재테크에서 한국인과 조선족 ..

조선족 혜택 2020.01.03

[한국인 차별] 재테크에서 한국인과 조선족 차이- 근거 자료

돈이 관련되어서 그런지 이 주장에 대한 논란이 뜨겁다. 은행 금리 6% 이상부터 말이 안 된다는 의견도 많았다. 정확히는 조선족이 받은 최대 은행 금리는7.65%다. - 은행 금리 6% 이상 한 때 한국 내 모든 은행이 조선족에게 은행 금리를 더 높게 못 쳐줘서 안달인 시기가 있었다. 서로 이자 많이 주기 경쟁이라도 붙은 것처럼 말이다. - 부동산 대출 무제한 외국에서 글로벌 은행을 통해 한국 부동산 대출 승인을 받은 후 한국에 와서 한국 내 은행에서 대출금 인출을 하는 방법을 통하면 부동산 담보 대출은 무한대로 가능하다. 외국인 부동산 특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인 차별] 부동산에 대한 한국인과 조선족의 차이 - 근거 자료' 참고. [한국인 차별]부동산에 대한 한국인과 조선족 차이- 근거 자료 ..

조선족 혜택 2020.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