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 5

197.총선 중군군 해커 개입설, 범인은 FBI가 추적중인 54연구소?

Follow the Party(당을 따르라) 415총선의 부정투표 의혹이 시간이 갈수록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다. 이 와중에 민경욱 의원이 핵폭탄을 투하했다. 삼립빵 상자에 투표 용지를 보관하다 걸린 사건은 애들 장난으로 보일 지경이다. 프로그래머가 자기만 알아볼 수 있게 배열한 숫자를 찾았다고 한다. 그 숫자를 2진법으로 푼뒤 앞에 0을 붙여서 문자로 바뀌면 Follow the Party(당을 따르라)는 문장이 나온다는 것이 민경욱 의원 측 주장이다.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도 놀라운데 그걸 암호로 만들고 배열을 바꾸고 또 암호를 넣고 이런 짓을 했다는 게 경이롭다. 마치 흙으로 만든 움막에 살며 개고기나 잡아먹던 고대 그리스 인이 청동기 무기를 장착하고 말 달리던 에트루리아 인을 보는 것처럼 말이다. 상..

중국 공산당 2020.05.22

196.빵상자에 투표용지? 제빵 기술로 중국인에게 영주권 주는 나라

415총선과 삼립빵 게이트 삼립빵 게이트란 415총선 사전투표 중 관외 투표에서 투표 용지를 삼립빵 상자에 보관하다 걸린 사건을 말한다. 국가의 미래를 결정할 국회의원 선거 결과를 담은 투표용지를 고작 빵 상자에 보관하다 걸렸어. ...뭐라 할 말이 없다. 개고기를 반대하고 빵을 사랑하는 입장에서 보자면 삼립빵 게이트도 결국 조선족 중국인으로 귀결된다. 한국은 제빵 기술이 있는 중국인에게 영주권을 주기 때문이다. 415총선에서 대한민국 국회의원 선거 개표를 누가 했지? 조선족 중국인. 영주권을 가진 중국인은? 조선족. 투표 용지를 삼립빵 상자에 보관한 범죄에도 중국인이 연관 되었을 가능성이 크다. 왜냐? 노무현 정부 이후 이 나라 제빵 사업은 조선족 중국인이 깊숙이 연관되었기 때문이다. 개고기와 마찬가지..

조선족 혜택 2020.05.19

195. 415 부정선거와 신이 되고픈 일루미나티의 중국 공산당

개고기에 반대한다면 안티 일루미! N번방과 피자게이트가 관련되었다는 의심을 받는 일루미나티는 몰록이라는 악마를 섬긴다고 한다. 딥스테이트와 일루미나티의 하수인이 중국 공산당이라는 것이 음로론자들의 주장이다. 사실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만약 사실이라면 한국의 개고기를 반대하는 모든 사람은 딥스테이트 세력과 싸워야 한다. 기독교와 상관없이 말이다. 중국 공산당을 키운 게 걔네들이라며? 중국 공산당이 망해야 한국에서 조선족이 사라지고 조선족이 사라져야 한국의 개고기 산업이 없어진다. 개고기 산업이 없어져야 ‘개는 가축’이라는 농림부 고시가 삭제될 수 있다. 왜 그러냐? 조선족 혜택과 한국인 차별, 박옥선과 재외동포청, 차이나게이트의 예처럼 한국은 이미 중국의 지배하에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그..

중국 공산당 2020.05.12

194. 에트루리안의 아동성애와 헤라클래스의 동성애

영웅, 헤라클래스는 동성애자 소아시아(터키, 시리아)와 중동 사막에서 키푸로스 섬 찍고 바다를 건너 그리스와 로마로 진출한 초기 에트루리안은 그 곳에서 신이 되었다. 신이 된 에트루리안은 신나게 그들 특유의 문화를 누렸을 것이다. 그 중에는 아동 성애와 동성애, 극도의 성 문란도 포함되었다. 에트루리안 무덤 벽화에 의하면 헤라클레스는 명백한 동성애(혹은 양성애자)자였다. 에트루리안의 찬란한 역사를 공부하는 학자들 중 일부는 그들의 잔혹함과 문란한 성문화에 당혹감을 느낀다. 신라 성골 시대의 성문란을 부정하고픈 한국인 심정과 비슷할 것이다. 아무데서나 막 해. 아무나 잡고 막 해. 남녀 구분, 파트너 구분도 없어. 남사스럽고 성에 미친 놈들 같애. 이 사람들이 그리스-로마 문화의 근원? 그리스-로마 문화는..

유목사 2020.05.08

193.구약의 몰록은 믿지만 개고기는 먹는 한국 기독교의 이중성

개를 먹든 몰록을 믿든 하나만 하세요 앞서 고대 중동 사막에서는 몰록이라는 농경신에게는 신생아를 제물로 바쳤다고 했다. 이 악마 몰록을 현재 세계를 지배하는 비밀조직인 일루미나티에서 신으로 모신다고 한다. 특히 한국 개신교에서 일루미나티 악마 조직을 아주 아주 열렬히 비난한다. 그들이 말하는 역사적 증거는 구약 성경이다. 「레위기」와 「신명기」에 악마 몰록 숭배에 대한 구절이 나오니 명백한 사실이라는 것이다. 아니, 근데 얘들아, 기독교는 신약을 믿는 거 아니야? 구약 「레위기」와 「신명기」에는 개고기에 대한 금기사항도 나오지만 그건 또 안 믿잖아. 한국 천주교는 말할 것도 없고 한국 개신교 목사님들 중 일부는 개고기 금기에 대한 「레위기」와 「신명기」는 구약이기 때문에 언급할 가치가 없다고 한다. 예수..

종교 2020.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