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 4

205. 국민연금과 합작해 강남 땅을 접수하려는 중국공산당 펀드

강남 아파트 한 동을 산 중국 펀드 250억에 내곡동 그리벨트 땅을 산 회사의 염원대로 그린벨트가 풀렸다면 서울 시내 모든 땅은 헐값에 팔릴 판이었다. 양도세와 취득세, 보유세가 폭등해도 서울 시내 땅은 외국인에게 폭등한 값만큼 싸게 팔릴 수도 있었다. 이 와중에 400억이 넘는 강남 아파트 한 동을 산 사모 펀드가 화제가 되었다. 처음 기사에는 중국계 사모 펀드라고 하더니 스리슬쩍 ‘중국’이 사라졌다. 펀드가 부동산 투자까지 하자 안 그래도 부동산 악법 때문에 화가 난 국민들은 더 화가 났다. 국민들이 더 이해할 수 없는 사실은 이 부동산 펀드가 새마을금고로부터 부동산 대출을 270억이나 받았다는 사실이다. “아니, 한국인은 대출도 막고 양도세, 취득세 폭탄 던지고 보유세마저 확 올리더니 펀드에 270..

중국 공산당 2020.07.28

204.그러게 왜 미국을 졸로 봤니...중국 공산당원 미국 입국 금지

개고기와 '정체성의 정치학' 고대 에트루리안과 바빌로니아, 시프러스, 흉노, 금(신라와 청)은 보드 게임을 즐겼다. 체스 판처럼 생긴 보드 판이 있고 주사위가 있는 걸로 보아 개인적으로 윳놀이와 체스를 섞은 형태의 게임일 것으로 생각한다. 바둑과 장기도 아마 여기에서 비롯되었을 것이다. 체스는 킹을 잡으면 이긴다. 바둑은 대마를 잡으면 한 방에 이긴다. 우리 집 베란다에 생긴 벌집도 여왕벌만 잡으면 벌들은 흩어진다. 복잡해 보이는 세상 일은 의외로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되기도 한다. 미국과 중국의 대결도 그렇다. 자유대한민국을 차지하려는 중국 공산당의 치밀한 계획은 개고기를 통해 거대한 체스판처럼 움직이고 있었다고 본다. 왜? 하필 왜 개고기로? 궁금하지? 국제 사회는 역사와 인종, 문화가 같은 나라..

중국 공산당 2020.07.21

203. 양도세 폭등과 그린벨트 해제로 서울시를 중국에 상납?

그린벨트, 그것이 문제로다! 박원순 시장이 자살을 하자 자연스레 사람들 관심은 국토부 김현미 장관에게로 쏠렸어. 그도 그럴 것이 김현미 국토부 장관은 2018년부터 서울, 경기 지역 그린벨트 해제를 두고 박원순 전 서울시장과 싸웠기 때문이야. 그린벨트 해제를 서울시는 반대, 국토부는 찬성. 머리끄댕이만 안 잡았지 말로 치고 받고 신나게 싸우는 걸 보는 나는 착잡했지. 서민 집값 안정을 위해 공급을 늘려야 한다고? 다 개 소리야. 그린벨트 문제에는 아주 아주 심오한 수가 숨어 있어. 덤으로 나라도 넘어가고. 에라이....조선족 혜택을 조목조목 까던 입장에서는 당연히 외국인 부동산 무제한 대출제도를 이용해서 중국인이 서울, 경기 그린벨트를 쓸어담고 있는게 아닐까 의심이 됐지. 서울, 경기 그린벨트가 해제되면..

조선족 혜택 2020.07.14

202. 박옥선의 포괄적 차별금지법? 한국인 차별이나 하지 마!

박옥선이 추진한 차별금지법 앞서 중국-조선족- 박옥선은 삼위일체라고 했다.박옥선은 180석 거대 여당과 미래한국당이 사이좋게 함께 추진하고 있는 '포괄적 차별 금지법'과도 관련 있다. 포괄적 차별금지법. 차별을 금지하잔다. 포괄적으로다가.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onGoing/A77AF229A28B2E60E054A0369F40E84E 차별금지법이면 금지법이지 포괄적은 또 뭐야? 일단 법 만들어 놓고 이거저거 다 붙여다가 ‘포괄적’이라고 하면 끝이다. 중공이 홍콩보안법법을 만들자 나처럼 중국공산당 욕을 주구장창 하는 외국인도 홍콩 땅에 들어서는 순간 장기털이 수용소로 끌려갈 수 있는 것처럼 말이다. 앞으로 나같은 사람은 중국도 가면 안 되고 홍콩도 가면 안 ..

조선족 혜택 2020.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