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공산당

134. 중국공산은 개고기로 한민족을 지배하나?

AnDant 2019. 10. 10. 12:39

고대 신성한 개를 믿은 사람들이 있었다. 그들은 교역을 했다. 교역을 위해서는 무력이 필요하다. 교역과 전쟁을 주로 하는 사람들은 왕족이 되었고 거대한 제국을 세웠다

그들이 중앙아시아에서는 기마 유목 민족이 되었고 페르시아, 이란, 터키, 그리스, 로마 등지에서는 에트루리안으로 대표되는 해양 교역 세력이 되었다. 이들의 공통점은 개를 사랑하고 특정한 개를 왕의 상징으로 믿었다는 것이다

<말탄 병사 석상, 북위, 364~534년>

그러므로 모든 기마 유목민족은 개를 사랑한다. 개고기를 먹는 것은 아주 강력한 금기였다. 고대 스키타이, 흉노, 선비, 고구려, 백제, 신라, 돌궐, 위그르, 몽골, 거란, 여진, 고려, , 조선은 개고기를 먹지 않았다

오직 고대 중국 한족만이 개를 가축으로 키워 잡아먹었다. 그러므로 조선 시대 지배층이 백성들에게 복날 개고기를 먹인 것은 한국인을 중국인으로 만들려는 정책의 일환이었다. 조선 지배층은 개고기 먹는 고대 중국이 되고 싶어했으며 개를 사랑한 청 왕조를 증오했다. 

<수렵도 중 파르티안 기마법을 구사하는 무사와 개, 고구려, 5세기>

청 왕조가 멸망한 후 중국 대륙을 차지한 중국 공산당도 조선 지배층과 같은 생각이었다. 중국 공산당은 개를 사랑한 청 왕조에 반대해 중국 인민에게 개고기를 먹였다.

조선을 지배한 일제는 삽살개를 때려죽여 개가죽 옷을 만들어 멸종을 시켰지만 조선인 일부가 개고기 먹는 것을 비난했다개고기에 관한 한 청나라와 일제가 한 편인 것처럼 보였다. 실제 일제와 청 왕조는 편 먹고 만주국을 세우기도 했다


<흉노, 고구려와 같이 씨름을 즐긴 에트루리안, 이탈리아, 기원전 520년 경>

개고기에 반대하는 청 왕조, 일본, 미국이 한 편을 먹고 중국을 공격한다는 위기의식은 중국 공산당을 똘똘 뭉치게 했다. 어떤 조직이 똘똘 뭉치면? 잘 나간다. 역사 상 어느 나라든 내부적인 혼란을 해결하고 싶으면 다른 나라를 쳐들어가면 된다


임진왜란 때도 그랬고 히틀러도 그랬다. 중국 공산당은 외부의 적을 이용해 내부의 불만을 처리하며 권력의 기반을 다졌다. 중국 공산당의 적은 청 왕조, 일본, 미국이었다. 청 왕조. 일본, 미국은 개고기에 반대하거나 혐오한다.


<청 왕조를 세운 만주족은 조선족과 중국 공산당에 의해 학살당했을 가능성이 높다, 1895년>

개고기 찬성으로 뭉친 중국 공산당은 고대 중국의 부활을 꿈꾸며 개고기를 중국 전통음식으로 규정했다. 이걸 충실하게 따른 이들이 만주로 몰려간 조선족이었다. 조선족 사회의 대표는 독립운동들이었다.


조선 독립은 일단 조선 왕조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했다. 조선 왕조의 부활은 조선이 중국의 속국이 된다는 의미였다. 조선 지배층의 의도대로 조선이 개고기 먹는 중국이 된다는 의미기도 했다


<개고기로 보는 고구려, 고려, 조선 지배층의 차이>

중국에서 활동한 조선 독립운동가들과 중국 공산당은 고대 중국을 지향하며 일제를 증오한다는 점에서 의기투합했다. 그들은 한반도를 중국으로 만들고 싶어했다. 1921년 이후 중국은 곧 중국 공산당이었다. 그러므로 한반도의 중국화는 한반도의 공산화를 뜻했다

중국에 기반을 둔 독립운동가들은 한반도에서 중국 공산 혁명을 일으켜 완전한 중국 공산사회를 만들고 싶어했다이렇게 해서 중국 기반 독립운동가들은 중국 공산당과 완벽하게 일치한 역사관과 민족관을 갖게 되었다


<중국 기반 독립운동의 중국 종속화와  개고기 전통론>

조선 시대보다 더 심각한 중화사상으로 무장한 조선인 출신 중국 공산주의자들이 잔뜩 만들어진 것이다. 이들의 명분은 '조선 독립'이었다. 중국 공산당의 적은 미국과 일본이다. 중국 기반 조선 독립운동가들의 적도 미국과 일본이었다

이미 중국과 한국은 한 몸이라고 세뇌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세뇌가 아니라면 그들은 조선인이 아니라 중국인이다. 중국인이 조선인인 척 독립운동을 한 것이다. 설마 그럴 리는 없으므로 세뇌당한 것으로 이해하고 넘어가자. 


<중국공산당의 개고기 식용에대한 개념도>

미국은 남한에 피해를 주지 않았다. 일본식민지에서 해방시켜주었고 한국 전쟁 당시 북한과 중공군의 침입에서 구해주었다. 은인을 적으로 여기는 황당한 이유는 중공에 있다. 중국 공산당이 미국을 적으로 여기기 때문이다


한국 반미주의의 근원은 중화사상과 중국 공산주의 사상이다.한국에 이유 모를 반미주의가 팽배하게 된 것과 마찬가지로 한국이 개고기로 오염된 것도 모두 중국이 원흉이다. 여기서 중국은 고대 중국과 명나라, 중국 공산당을 말한다

이 말을 다르게 표현하면 고대 중국중국 공산당 외의 모든 중국 왕조는 모두 북방 기마 유목 왕조라는 의미가 된다중국 역사는 개고기를 먹는 역사와 개를 숭배하는 왕조가 뒤섞여 있다.


<청 왕조와 일제, 미국, 개는 모두 중국 공산당의 적이다>


조선은 철저하게 개고기를 먹는 중국 왕조 편에 섰다. 그렇기 때문에 고구려를 비롯한 한민족 전체 역사를 그토록 증오한 것이다. 단군, 고구려, 백제, 신라, 고려 모두 개를 사랑하고 신성하게 여겼다. 개고기? 당연히 먹지 않았다. 

선 후기 이후 조선 시대 지배층은 일종의 명나라 레지스탕스가 되어 명나라 복원을 꿈꿨다. 그들은 청 왕조에 반대 레지스탕스운동을 하며 조선 백성들이 개를 죽여 개고기를 먹도록 강요했다. 한민족의 역사와 전통을 완전히 파괴하여 중국화시켰다.

 

<중국공산당이 개고기로 한민족의 역사를 지배하는 구조>

고려시대까지 복날 팥죽을 먹던 전통은 개를 때려죽여 먹는 것으로 변질되었다. 조선이 망하고 일제 식민지가 되었어도 고대 중국 부활 운동은 중단되지 않았다. 이번에는 명나라 대신 중국 공산당을 추종했다. ? 그들이 보기에 순수한 고대 중국을 중국 공산당이 이어받았기 때문이다.


안 그래도 청 왕조를 증오하며 노비에게 개고기를 먹이던 양반들이 만주로 가 독립운동을 하다 중국 공산당에 편입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더 철저한 중화사상에 찌든 인간이 된다. 중국 공산화 운동은 노동자, 민중, 농민이 주인공이었다. 


<고려, 개, 청 왕조는 조선 지배층의 적이었다>

중국 공산당에서 주인공이 되려면 전직 조선 양반도 이제는 만주의 농민이 되어 복날 개고기를 먹어야 했다. 차 떼고 포 떼고 중국 역사가 조선 역사가 되더니 다시 차 떼고 포 뗀 조선 역사가 만주 조선족 역사가 되었다. 


이 이상한 논리를 중국 공산당 식 우기기 전술로 밀어붙인 결과가 현재 한국인이 믿고 있는 개고기 전통론의 실체다뜬금없이 개고기에 반대하면 서양 세국주의라는 침략이라는 입에 거품을 물고 몰려나와 '개고기 불간섭 선언'을 한 사람들 뇌는 중국으로 오염되어 있다. 


<개고기 불간섭 선언은 중국 식민지 선언이다, 오마이뉴스, 2001년 12월 19일>

중국 공산당이 창당된 1921년 이후 중국은 곧 중국 공산당이다. 그러므로 개고기 불간섭 선언을 한 사람들은 부지불식간에 중국 공산주의 운동을 한 셈이다. 안타깝게도 지금까지도 중국 공산당의 한민족의 파괴 공작은 계속되고 있다

중국 역사를 그대로 가져와 우리 역사라고 주장하는 왜곡도 계속되고 있다. 누구에 의해? 조선 시대와 마찬가지로 중화사상를 추종하는 얼빠진 사대주의자들과 중국 공산당과 자신을 동일시한 조선족(만주 독립운동가의 후순)에 의해서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