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족 혜택

177. 조선족이 부동산 대출 80%에 이자 1.2% 내는 법

AnDant 2020. 3. 6. 14:16

조선족 로스쿨 특별 전형


조선족 혜택 몰빵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설마? 그게 진짜라고? 말도 안 돼! 제 정신이라면 한국 정부가 조선족에게 저런 걸 다 지원해주겠어?”라는 반응이 제일 많았던 것 같다. 분명히 밝힌다. 모두 사실이다. 40개의 조선족 혜택에는 모두 근거가 있다.


<개고기 역사 독립연구소에서 추가한 조선족(다문화)이 한국에서 받는 2가지 혜택>

 

개고기 역사 독립 블로그에서 조선족 혜택카테고리를 검색해 보기 바란다. 그나마 저게 추리고 추린 것들이다. 예를 들어 조선족 학생이 수시로 명문대에 들어간 후 역시 특별 전형으로 로스쿨이나 법학대학원에 들어가 변호사가 되는 방법 등은 일부러 넣지 않았다



<다문화가 포험된 로스쿨 특별전형은 꾸준히 증가해 2019년에는 160명이 넘었다, 에듀진, 2019년 10월 11일 >


로스쿨을 졸업하면변호사가 된다. 변호사가 되면? 로펌에 들어가 변호사 경력을 쌓을 수 있다. 변호사 경력을 쌓으면? 만약 현재 문재인 대통령과 추미애 법무부 장관 의도대로 검찰 개혁을 하게 된다면 민변 등 변호사 출신이 검찰이나 법무부에 들어갈 수도 있다



경찰에 이어 검찰도 조선족 손에?!!



검찰에 조선족이 들어가는 거다. 아직까지는 경찰에만 조선족 출신들이 포진해 있다경찰에 이어 검찰까지 조선족이 장악된다면? 대한민국 공권력은 완전히 넘어간다. 여기에 마스크 매국노 박정과 노재팬 운동의 주역 박옥선의 계획대로 재외동포청까지 생긴다면



<조국 전 법무부장관 후부를 지지하는 열혈 문빠 김겨쿨의 트윗, 2019년 9월 25일>


사법부, 행정부가 모두 조선족에게 장악될 수도 있다. 이제 왜 극성 조선족 문빠 김겨쿨이 조국 수호 운동에 열을 올렸는지 이해될 것이다. 모든 건 박옥선 삼위일체로 연결되어 있다.

 

조선족-중국-박옥선. 로스쿨 특별 전형과 검찰 개혁에 관한 내용은 너무 내용이 방대하고 심각해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조선족 로스쿨 특별전형부터 자세히 설명하기로 하자. 



조선족 특혜 몰빵은 뻥 아니오! 



기서는 우선 난민대책 국민행동을 비롯해 그간 꾸준히 난민과 불체자, 다문화에 반대하던 분들이 모은 자료에 두 가지 사항만을 더 추가해 조선족 혜택 몰빵 자료를 만들었음을 밝혀둔다.

 


<외국인 부동산 취득 시 재산세, 양도세 감면이 카더라라고 치부한  매일경제 김인오 기자에 대한 반박, 2020년 1월 4일 >


 

디자인적인 저작권은 별개로 친다면 완전한 원작자가 아닌지라 이미지들이 출처가 표기되지 않은 채 인터넷상을 떠돌아도 별 상관 하지 않은 결과는 참담했다. 교묘히 사실을 왜곡해 가짜 뉴스라는 저격 기사를 쓸 때도 속수무책 당할 수 밖에 없었다.

 

매일경제 김인오 기자와 중앙일보 남윤서 기자의 의도대로 조선족 혜택 몰빵 자료는 가짜가 되었다. 조선족들은 “내가 조선족인데 나 포함 내 주변 조선족 누구도 저런 혜택 받은 적 없다!”고 큰소리쳤다. 한국인들은 설마 아닐거야!”를 반복했다.

 


근거 자료도 같이 퍼 가주는 센스!



아니, 이보시오, ! 뻥 아니오. 저거 다 사실이란 말이오! 한 땀 한 땀 내가 다 확인해 가며 만든 자료란 말이오! 내 블로그에 가면 항목 별로 근거 자료 다 있소!!”라고 말을 해도 믿어주지 않았다.

 



그런 의미에서 다시 한 번 정중히 부탁드리고 싶다. '개고기 역사 독립 연구소' 자료를 사용하시는 유튜버 분들, 블로거 분들, 기자 분들은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40가지 혜택에 대한 근거 자료는 꼭 밝혀주시길 바랍니다.


<평소 즐겨 보는 문갑식의 진짜 TV에서 인용하신 개고기역사연구소의 '부동산 무한 대출' 이미지 자료, 2020년 3월 5일 '중국이의 나라, 베트남인들의 나라(완결편)'>

 


말 나온 김에 절대 사실일 리 없다. 저 정도면 조선족이 상전이다.” 는 한국인과 나 포함 내 주변 조선족 누구도 저런 혜택 받은 적 없다!”는 조선족들을 위해 좀 더 자세한 설명을 하겠다. 특히 조선족 부동산 혜택 정보를 눈 빠지게 찾고 다니는 조선족 분들에게 희소식 되겠다.



조선족 부동산 혜택 정보 대 방출  



그동안 아껴둔 부동산 혜택 정보를 대 방출하는 이유가 뭐냐고? 에이, 알면서 그래. 알면 찾아 먹을 테니 일부러 말 안 한 거잖아. 지금 푸는 이유는? 알아도 이제 눈치 보여서 못 찾아먹거나 조만간 없어질 혜택들이니까.

 

<조선족(차이나)게이트를 계기로 한국에서는 중국 여론 조작 강점기에서 독립하려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 출처 : 김정민국제전략연구소, 2020년 3월 1일>



왜 그렇게 자신 하냐고? 조선족 게이트로 한국인들이 깨달았으니까. 깨달은 백성들은 무서운 법이라니까. 415일 총선, 다음 대선을 비롯해 앞으로 치러질 모든 선거에서 화두는 조선족과 외국인 혜택이 될 것이다. 내기해도 좋다.

 

그동안 나는 왜 혜택을 못 받아먹은 거냐고 한탄하는 조선족 분들에게 팁을 주자면 아주 간단하다. 한국에 온 즉시 혼인신고부터 했었어야지. 취업, 재테크, 부동산, 결혼, 출산, 육아, 교육, 대학입시 등 모든 조선족 혜택의 근거는 뭐다? 다문화가족지원법.

 


<여성가족부의 다문화가족지원법에 의하면 모든 한국 정부와 지방자치단체는 다문화가족(외국인 가족)을 위해 노력할 의무가 있다>



다문화가족지원법이라고. 가족지원법. 법적 혼인관계가 성립된 가족만 지원한다고. 그래서 지금까지 당신들이 제대로 못 찾아먹은 거야. 혼인신고를 한 다음에는 어딜 쫓아갔어야 했어? 전국 방방곡곡 349개나 있는 다문화지원센터.


 

부동산 담보대출 80%에 연이율 1.2%?! 


눈치껏 알아듣고 코치껏 찾아봤어야지. 당신들 조선족이 한국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 중에는 부동산 구입자금 대출을 80%까지 받고 이자는 연 1.2%만 낼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 말이야. 앞서 설명한 <조선족(중국인)의 한국 부동산 담보 대출 현황>에서는 크게 국내 금융기관과 외국 계 금융 기관을 통한 부동산 담보 대출을 예로 들어 설명했다.

 

<조선족 부동산 담보대출 80%와 이자 1.2%의 비법>


특히 한국인은 15억 이상 부동산 담보 대출은 금지된 데 비해 조선족은 70% 이상 가능하며 우대 금리까지 적용받는 사실에 환호성을 지른 조선족 분들과 경악과 분노를 느낀 한국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안다.


정확히는 80%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우대금리는 1.2%까지 가능하다. 어떻게 부동산 대출 우대 금리를 받냐고? 국토교통부가 분양하는 행복주택을 구입한다면 가능하다. 조선족 부동산 대출 우대 금리나 챙겨주라고 만든 국토교통부가 아닐 텐데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