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미야코지마와 한국 부동산 폭등의 공통점, 중국 자본과 중국인 개고기 역사 독립 연구소

개고기 역사 독립 연구소

207.미야코지마와 한국 부동산 폭등의 공통점, 중국 자본과 중국인

중국 공산당

나라가 꺼냐?!



8 15 광복절 맞이 시위. 서울 시내에 정도 인파가 모인 2016 이후 처음인 같다. 대체 정부가 이러나 싶은 사람들은 계속되는 이상한 부동산 정책에 의문을 품었고 의문은 분노가 되었다.




<광복절을 맞은 시민들이 문재인 대통령 퇴진을 외치고 있다, 연합뉴스, 2020년 8월 15일>



한국인 역차별, 외국인(중국인) 부동산 대출 무제한 그동안 정부가 가짜뉴스라고 매도한 부동산 관련 외국인 혜택이 사실이라는 밝혀진 것도 국민들 분노에 기름을 부었다. 이걸 보는 심정은 어떠냐고?  음화화홧! , ! 타올라라! 활활 타올라라!! 파이야~~~”




<외국인 부동산 대출 무제한 혜택이 가짜 뉴스라고 주장한  중앙일보 남윤서 기자의 기사는 거짓으로 판명났다, 2020년 1월 5일>


참고 : 남윤서 기자님, "조선족은 부동산 대출 무제한?"사실입니다!

 https://yangsunne.tistory.com/268 



국민들이 이제라도 깨달아서 다행이라는 생각이다. 진짜... 나라 홀랑 넘어가는 알았다. 나라가 넘어가면? 차아니타운이 커지겠지? 그럼 우리나라 개들은 많이 죽겠지? 중국놈들에게 말이야. 같은 소심한 인간은 사방 신에게 밖에 없다. 중국 놈들 쫓아내서 불쌍한 우리 개들 살려달라고 



월세 받아 강아지 키운 죄냐?



아로마 캔들이든 군고구마 구워먹는 아궁이 불이든 보고 있으면 오묘한 기분이 든다. 푸르스름한 불꽃 속으로 빨려들어 같아. 불을 섬기는 조로아스터교 신자들 마음이 이해된다. “성령님, 정녕 불꽃 속에 계시옵니까?”“답을 내려 주시옵소서. 중국 공산당 놈들은 언제 망하옵니까?



<홍콩을 중국본토와 동일하게 취급한다는 트럼트 대통령의 방침에 의해 캐리람 아들의 비자가 취소되었다, TheEpo chTimesKorea, 2020년 8월 10일>




한국정부는 대체 저러는 겁니까? 미친 것이옵니까?” “한국인은 버린 것이옵니까?"정녕 미국이 중국과 전쟁을 하려는 것이옵니까?” “라면을 사야 할까요?” 활활 타는 불꽃은 말이 없다. 뜬금포로 나는 모든 종교는 좋다고 생각한다. 




<한국 부동산 폭등과 우한폐렴 창궐, 미야코지마 부동산 폭등, 우한폐렴 확진자 발생에는 중국이 있었다>



심심하면 성당에도 가고 절에도 가고 살살 교회도 간다. 이태원 이슬람 사원에는 들어가려다 맞는 알았다. 여자라 된대. . 어차피 뽕으로 세상 사나, 온갖 잡신 믿으며 허상 속에 사나, 초콜릿 중독에 걸린 통통이로 사나, 시간은 흐르게 마련이다. 



다주택자도 국민이다



시간이 흐르면 인간은 죽으니 결국 신은 시간이다. 신과의 시간을 어찌 보내든 자유 아니겠어? 남한테 해만 끼치면 성공한 인생이지. 이래도 , 저래도 , 하던 내가 한국 정부의 부동산 정책에 의문이 드는   한국 정부가 부동산 정책에 불을 지르는 속도가 너무 빠르기 때문이다. 쥐불놀이 들판 태워?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미야코지마 해변은 중국인 관광객이 버린 쓰레기로 몸살을 앓고 있다. 사진 : pipateroma>



멸치 그물망에 한국 정부는 한국 부동산 시장을 궁지로 몰아대고 있다. 독점 구조를 만드는 것이다. 세금에 눌린 한국인은 부동산을 밖에 없다. 매물로 나온 부동산도 한국인은 없다. 한국 땅을 한국인이 사고 외국인만 있는 독점 구조.  누가 유리해? 외국인(중국인)




<마의 수요일만 되면 약 3천 명의 중국인 관광객이 몰려와  쓰레기를 버리고 

싹쓸이 쇼핑을 해 섬이 중국에 넘어간 것 같다는 기사, 시라베 닷컴>





중국인 대량 이주에 대한 부작용, 한국인의 반발이 심해질 뻔한데도 말이다. “왜들 이래, 살살 . 현금이 그렇게 없어?” 홍콩 시위도 중국인으로 인한 부동산 폭등이 직접적인 원인이었다. 홍콩과 한국 부동산을 후루룩 잡수신 당신들 ,천년만년 같지? 천만에. 



하버드 캐리람 아들은 어디에? 



중국공산당은 망해. 에헴. 아로마 캔들 신의 계시가 내려왔어. 홍콩을 중국공산당 아가리에 고이 바친 캐리람 아들과 남편? 쪽박 찼지? 미국은 홍콩의 자유를 억압한 주요 인사들에 대한 제재를 시작했어. 대상자 미국 입국 금지(비자 발급 중지 혹은 비자 효력 중지) 미국( 관련된) 모든 경제 활동 금지.






음하하핫! 충격이 컸을 거다. 당장 미국 하버드 대에서 공부 중인 캐리람 아들은 미국에서 추방되어 행불 상태다. 미국에서 쫓겨 났으면 집에 가면 되잖아? 근데 오게 . 우한 폐렴 옮긴다고. 얘네들은 절대 중국에 들어갈 거야. 베이징 고위 공사당 간부들 사는 지역에 살던 애들일 테니. 



<6만 2천 엔 방세가 9만 엔으로 폭등한 미야코지마, 

 방세는 도쿄 수준이나 섬 소득은 도쿄의 절반. Jcast> 



제주도에 놀러왔다 우한 폐렴 양성 중국인 관광객들 입국을 거부한 것과 같은 논리다. 자국민 보호? 개나 주라 그래. 얘네는 그냥 자기들만 무사하면 . 오도 가도 못하는 많은 미국 중국공산당원은 어디로 갈까? 중국도 가고 미국도 . 홍콩, 대만도 . 그럼 어디로 ?




<미야코지마와 한국 부동산 폭등의 공통점>




외국인이 한국인보다 좋은 혜택을 받는 한국?  지금도 미어 터지는 여기서 몰려와봐. 제일 문제가 뭐게? . 집이 있어야 살지. 그럼 어떻게 해야 ? 집을 짓든지 있는 한국인이 살던 집을 비우든지 해야해. 필연적으로 한국인이 쫓겨나야 . 중국인이 몰려오면 현지인이 쫓겨난다니까. 





<리조트, 호텔 건축 투자 붐이 일면서 미야코지마에서는 외지인이 몰려와 일자리를 차지하고 종업원 기숙사로 인한 임대 증가로 임대물건 품귀 현상이 발생했다>


   


법칙을 가장 극명하게 보여주는 예가 일본 미야코지마의 부동산 현황이다. 미야코지마.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가진 오키나와의 외딴 . 그러나 깡촌 중의 깡촌. 아직도 수도나 전기도 들어오는 집이 있다고 하면 다했지. 



미야코지마와 한국 부동산 폭등의 공통점, 중국인 



인구 5만의 작은  섬이 부동산 투기로 들썩이기 시작한 중국인 관광객이 들어오면서부터야. 중국인이 몰려가면 부동산이 폭등한다. 부동산이 폭등하면? 현지인이 쫓겨나. 이거도 외워. 공식이야. , 우리 집은 많으니 괜찮아. 중국 놈들 돈질?  우린 절대 쫓겨나지 않아!” 



<인구 5만의 미야코지마에는  수요일마다 중국인 3천 명이 유람선을 타고 몰려와  해벼을 쓰레기장으로 만들었다,  Jcast, 2019 년 12월 2일>



라고 자신하는 당신. 과연 그럴까? 동네에 한국인이 당신네 뿐이고 중국인만 바글거린다면 버티고 있어? 이게 조선족이 대림동 먹은 비법이라니까. 중국이 미국에 수출하는 비법과 중국인 전세계 부동산을 먹는 비법이 같아. 




<중국인 관광객을 피해 수요일에는 외출을  피하는 미야코지마 주민들, 민폐덩어리라고 욕한다>



저가 공세로 손해를 감수하고 일단 지르는 . 경쟁 기업은 망하겠지? 그러면 본색을 드러내 가격을 올리는 거지. 중국공산당의 기업 활동은 대략 이런 식이다. 부동산 리츠 펀드여도 마찬가지야. 강남 아파트? 2, 10, 웃돈 팍팍 얹어서 무조건 . 



일본 외딴 유일한 양성자 발생, 미야코지마 



10억씩 웃돈 주고 서울 시내 아파타를 샀다 치자. 원금 회수는 어떻게 ? 전세로 돌려서 원금 회수나 하겠어월세를 따박따박 받아야지. 월세로 돌리면 제일 골치아픈 뭐야? 월세 밀리는 . 보증금 까먹고 나가고 버티면 답이 없어요. 



<미야코지마의 해변, 사진:663highland..>




그래서 생각해 ? 임차인, 임대인 동시에 드는 부동산 임대차 보증보험. 월세 빵꾸 나면 세금으로 갚아주는 거야. 이걸 해서 제일 이득 보는 ? 외국인 부동산 주인. 한국인 부동산 주인은 이리 구르나 저리 구르나 쪽박이야. 다주택자 세금 뚜드려 맞든 1주택자 세금 뚜드려 맞든 세금으로 탈탈 털리거든. 



<미아코지마를 덮친 마의 수요일, 집세가 도쿄 수준, Jcast, 2019년 12월 2일>




일본의 수많은 외딴 미야코지마에서만 유일하게 우한폐렴 확진자가 나온 사실도  중국인 유입과 무관하지 않겠지? 그런 의미에서 우한 지역 중국인들을 8 10일부터 받아들인 한국 정부는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다. 설마  우한 한국 비행기에 안에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 박쥐 연구성과도 끼어 있는 거야? 뛰어봐야 벼룩일텐데.


이전 1 2 3 4 5 6 7 ··· 3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