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공산당

209. 의사 강제 동원법? 미- 중 전쟁 시작하나?

AnDant 2020. 9. 1. 12:38

의료인 강제 동원은 전쟁의 징조 



더불어민주당 샹샹바들이 의료인공공재법을 만든단다. 신현영 더불어 민주당의원이 발의 법안 이름은남북 보건의료의 교류협력 증진에 관한 법률(남북의료교류법)이다. 쉽게 말해  의사 공공재법이다. 의사 샘들이 공공재래. 그러니까 도로, 수도, 전기 같은 거지. 




<신현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발의한 '남북 보건의료의 교류협력 증진에 관한 법률안', 중앙일보, 2020년 8월 31일>


사람을 물건 취급하는 둘째 치고 의사공공재법과 전쟁이 무슨 상관이냐고? 역사 의사가 강제 차출되는 경우는 하나거든. 전쟁. 전쟁이 터지면 필요한 누구가 의원. 의사. 적십자, 국경없는 의사회가 괜히 생겼냐고? 



<병원선 배웅하는 트럼프 대통령, 연합뉴스, 2020년 3월 29>



전쟁 터지면 의사가 부족하니 따지지 말고 일단 의사를 투입하자, 이거잖아. 그렇다면 이거 이거, 보통 일이 아니야. 지금 붙은 같은 나라는? 미국과 중국. 의사 공급이 딸리는 나라는? 중국이지. 미국은 병원선 있잖아. 




북한 보건소 200개는 중국판 병원선?



드라마 병원선에 나오는 쪼만한 병원선 말고 항공 모함급 병원선. 중국은? 없지? 하긴 , 전쟁터는 중국 본토가 텐데 병원선이 필요해? 의사만 있어도 감지덕지지 만약 뇌피셜이 맞는다면 공공의대와 의사공공재법(남북의료교류법) 중국을 위한 정책과 이라는 얘기가 된다. 



<항해하는 미국 해군 병원선, 아시아경제, 2020년 3월 21일>



미쳤냐고요. 의사가 부족해 시민단체 추천으로 들어가는 공공의대 만들어 10 세금 퍼부어 공공의사 만든다며? 부족한 의사를 북한( 중국) 파견해? 누구 맘으로? 니들이 분들 코피 터지게 공부할 등록금 대줬냐? 밤샐 마시라고 캔커피 하나라도 사줘봤냐



<드라마 '병원선' MBC>



엇다 대고 소유권 주장이야? 조선죽, 불체자, 외국인 범죄자한테만 인권이 있고 의사 , 간호사 샘들한테는 인권이 없어? UN인권선언에 한국인과 북한인은 포함 ? 개 장사보다 나쁜 놈들아. 



전교 1등에 재벌 아들 일진, 미국  



대한의사협회 최대집 회장이 중국인 입국 금지 그렇게 하라고, 하라고 해도 해서 나라에 우한 변종 바이러스가 창궐하게 만들어 재미 보더니 아예 대놓고 우리나라 의사, 간호사를 전쟁터로 몰아?!



<의대 입시 사이트에 퍼지는 의료인 북한 차출법 내용, 중앙일보, 2020년 8월 31일>




지금 세계가 중국 코로나 바이러스와 전쟁 중이니 전염병 막으라고 북한에 파견하는 아니냐고? . 진짜 전쟁 터질 이야. 역사와 문화를 사랑하는 입장에서 산샤댐이 무너져 이창, 우한이 수몰되는 것보다 중국 본토 정밀 사격으로 필요한 시설과 중국 공산당 놈들만 죽는 낫다. 



참고 : 183. 아베의 양갱 스캔과 도쿄올림픽 취소비용 중국 책임론

https://yangsunne.tistory.com/294?category=874143 



신의 지팡인지 뭔지 있잖아. 미국과 중국이 정말 붙는다면 대의명분은 우한 폐렴 바이러스가 것이다. 그리고 아마 청나라 말기 아편전쟁 때처럼 서해부터, 동해, 오키나와, 남중국해, 인도 북부, 카자흐스탄, 몽골 중국을 완전히 포위하고 정밀 타격을 하겠지. 



양갱과 함께 사라진 아베, 한국도 레짐 체인지? 



아베가 물러난 이유가 있지. 있잖아. 양갱. 양갱을 먹었으니 중국을 . 역사를 보면 그렇다는 얘기야. 인류의 역사는 전쟁의 역사이기도 하니까. 별의 전쟁 방식이 나오더라고. 전쟁의 기본은 명분(이걸 위해 국제 관계는 중상모략과 음모, 스파이질이 난무)이다. 친구와 적을 구분한 적을 조질 방법을 연구한다.






고만고만 하던 옛날 전쟁과 달리 최신 과학으로 무장한 현대의 전쟁은 쪽이 일방적으로 불리할 일어난다. 미국이 이라크를 조졌어? 이라크가 만만하니까. 후세인이 죽었어? 택도 없는게 미국한테 개기니까. 우아하게 외교로 숨통을 쥐어 놓고 멱살 잡고 디립다 패는 거야. 



<동아일보 2020년 8월 31일>




지금 미국에게 멱살 잡힌 쪽이 어디야? 중국이잖아. 정신 차려. 북한 아니라고. 북한은 북돼지가 죽었니 살았니 하는 위기 상황이야. 보통 혼란에 빠진 나라는 전쟁을 극구 피해. ? 불리하니까. 나라가 혼란하면 납작 엎드려 전쟁을 피하는 기본이야. 




<문재인 정부는 이미 2018년에 북한에 보건소 200개를  건립하는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연합뉴스, 2018년 10월 16일>



그럼 의사공공재법은 뭐냐고? 북한에 보건소 200개는 지어준다는 거냐고? 북한 보건소 200, 그거 유사 중국 본토 병원선 아니야? 부상당한 중국공산당 놈들 후방(북한)으로 빼서 치료하려는 아니냐고? 북한은 연막이고. 그냥 생각이야.  미국은 반드시 중국을 조질 거니까. 




<미군 최신 항공 우주 무기인 '신의 지팡이'로 살해되었다고 추정되는 이란 군부 세력 리더, BBC, 2020년 1월 30일>


중국인들 죽일 없잖아. 누굴 골라 조진다고? 중국공산당 간부들. 미국에서 쫓겨나고 유럽에서 쫓겨난 중국 공산당 간부들과 부역자들. 9000 명이 넘어. 우리 인구의 2 되는 인간들이 미국의 주요 제거 대상이란 말이지. 



9천 명이 부상당할 경우 필요한 의사 수는? 



신의 지팡이든 뭐든 중국을 둘러 포위하고 정밀 타격을 했다고 . 아프겠다...하여튼 여기저기 펑펑 터지고 14 중국인들은 대혼란에 빠질 아니야. 와중에 공산당 간부들이 죽고 다쳐. 외국으로 수도 없어. 한국 호구 외에 중국인을 받아주는 나라가 없거든. 




<유사시 북한에 남한 의사 파견한다, 중앙일보, 2020년 8월 31일>




그럴 중국에 필요한 뭐다? 병원. 실력있는 의사. 그래도 중국에서 한국 병원은 중국 병원의 배나 비싸지만 인기가 있는데 산삼보다 귀한 한국 의사들을 공공재로 차출해 중국 병원선(북한 소재 200개의 보건소) 보낼 있는 남북의료교류법이라고. 



<미국 해군 병원선 내부, 미해군 병원선이 뜨면 전쟁 가능성이 높아진다, 아시아경제, 2020년 3월 21일>



흥미로운 북한이 패를 받을까 말까 하는 거야. 북한으로서는 이득이 하나도 없는 패야. 북한이 제일 질색하는 평양 외의 지역이 외국에 노출되는 거잖아. 북한은 평양시민을 위한 나라야. 99%  비 평양인들은 노예라고. 노예를 위해 북한 실상이 외부에 노출되는 위험을 감수한다? 흐음.



의사 샘들, 간호사 샘들, 외국으로 튀세요!



어쨌든 법이 통과되면? 의사 샘들은 전자발찌 강간범들보다 못한 신세가 . 죽어라 공부해서 전교 1,2 해서 의대 들어가 피눈물 흘리며 8 공부한 결과가 전자 발찌 강간법 보다 못한 신세라고. 샘들, 지금 나라 생각해서 파업할 때가 아닙니다.” 




<현대 간호학의 시초인 크림전쟁(1853-1856)때 활약한 간호사 나이팅게일>



겉으로는 파업하면서 뒤로는 재진 환자, 응급 환자 받아 치료해주실 때가 아닙니다. 어서 나라를 뜨세요. 흑흑. 미국 가서 미국 의사 자격증 따세요. 지금 아니면 영영 탈출 합니다. 이민도 가고 유학도 국가에서 허락해줘야 갑니다. 노예 중에 의사 노예가 되는 거예요. 



<더불어민주당 신현영 의원이 발의한  '남북 보건의료의 교류협력 증진에 관한 법률안'의 문제점, 중앙일보, 2020년 8월 31일>



의사 구박한 나라치고 우한 폐렴으로 죽음 당한 나라가 없지만 어쩌겠어요. 텨요그럼 실력있는 한국 의사들은 중국 병원선(북한 보건소) 끌려가고 한국인은 다문화 전형으로 공공의대 들어간 돌대가리 중국인(조선족) 의사한테 치료 받다 개죽음이나 당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