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속 유목사

24. [요약] 개숭파에서 개먹파로 한국인 뇌 수술

AnDant 2018. 12. 25. 12:00

태초에 두 인간이 있었다. 개 먹는 인간과 개 숭배하는 인간. 개 먹(는 인간)파와 개 숭(배하는 인간)파는 단순한 식성 차이가 아니다. 수 천년 전 중앙아시아와 세계 4대 문명권에서 이는 아주 큰 차이였다. 개 먹는 인간과 개 숭배하는 인간은 절대 같을 수 없었다. 


<스키타이, 개 모양 황금 장식, 기원전 4~3세기>

특히 중아아시아와 중국 역사는 개 먹는 인간과 개 숭배하는 인간들의 투쟁이었다. 그 투쟁에서 우리 조상이 어느 편에 섰느냐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이 뇌 수술을 당하기 전의 진짜 우리 역사이기 때문이다. 개 먹는 인간은 중국 한족이다. 늑대를 증오하는 민족이다. 


<한 왕조의 강아지 옥조각. 기원전 206년~기원후220년>


개 숭배하는 인간은 중국 한족의 적이다. 천랑성이 뜨면 약탈을 하는 기마 유목 민족이다. 늑대를 숭배하는 민족이다. 스키타이,페르시아로마, 흉노단군 조선, 고구려(백제, 신라)선비통일신라, 돌궐위그르고려, 몽골여진거란청이다. 인종과 시대를 초월해 늑대와 개를 숭배한 이들은 수 천 년에 걸쳐 거대한 기마 유목 문명을 이루었다. 


<고구려 무덤 벽화 백희기악도 중 산책하는 개. 5세기>


20세기 역사학자들은 글을 사용하지 않고 도시를 건설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중앙아시아 기마 유목 민족이 문명을 이루지 못했다고 정의했다. 


그러나 과학과 기술이 발달한 21세기인 현재, 발굴된 유물로 판단한 결과 중앙아시아 기마 유목민족이 거대한 문명을 이루었다고 개인적으로 판단한다. 


<기원전 2세기 경 시집가는 왕소군을 맞이하는 흉노의 개>


그러므로 여기에서는 기마 유목 문명이라고 칭하기로 하겠다. 중앙아시아 기마 유목 문명은 텡그리 문명이자 늑대 문명, 개 숭배 문명이다. 왜 그런지를 설명하기 위해 지금까지 어려운 유목사를 구구절절 늘어놓으며 설명했다.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다. 


<당 왕조 강아지 도자기. 7~10세기>


◆ 기마유목 문명의 정체성은 텡그리다.  

◆ 텡그리는 단군이다. 알타이 샤먼이다. 하늘 신앙이다.  절대 신이다. 자연의 섭리이다. 하늘의 선택을 받은 왕이다. 늑대다. 

◆ 기마유목 문명권에서 개는 죽음의 세계를 관장한다. 죽음의 신이다. 

◆ 텡그리의 대리자인 왕(족)은 마치 옥새와 같은 사자개를 키울 자격이 있었다.

◆ 사재개는 티베트탄 마스티프, 페르시안 마스티프, 몽골리안 마스티프, 삽살개, 파사구, 페키니즈, 라사압소, 시추이다. 유전자가 같다. 

◆ 인종과 시대를 초월한 개 숭배 문명권이 존재했다. 이집트와 사나이 반도, 페르시아 만과 이란고원, 로마 제국, 인도 대륙 북부, 알타이- 시베리아 지역, 중앙아시아, 티베트, 위그르, 몽골, 한반도에 이르는 지역이 하나의 벨트로 이어졌다.   

◆ 스키타이페르시아흉노, 로마, 단군 조선, 고구려(백제, 신라)선비통일신라, 돌궐위그르고려, 몽골여진거란청은 공통의 개 숭배 문명권을 건설했다. 

◆ 개 숭배 문명권에서 개고기는 강력하게 금지된다. 


<요나라 무덤 벽화 속 티베트탄 테리어. 907~1125년>


조선 이전까지 한민족은 개 숭배 문명권에 속했다. 그렇기 때문에 조선 말기 동학 신자는 개고기를 먹지 않았고, 고종의 특사인 헐버트는 개고기가 조선에서 엄격히 제한된 음식이었다고 했으며, 일제의 조선가축통계를 보면 개는 가축이 아니었고, 1954 이승만 정권 당시 개고기 금지법이 있었다. 


 <고려 지장보살삼존도 중 삽살개. 14세기>


우리 조상은 개먹(는 인간)파가 아니었다. 개 숭(배하는 인간)파였다. 그렇다면 누가 ? ? 우리를 개먹파로 만들었을까? 누가 가짜 개고기 전통론을 만들었을까? 


2001년 12월 중국인이 되고싶어 안달이 난 정치인과 각계 각층의 주요 인사들이 뛰쳐나와 ‘개고기 불간섭 선언’을 하기 609년에 이미 범죄는 시작되었다. 


<청 왕조 티베트탄 마스티프 은 조각. 17세기>


1392년 조선 건국 후 우리 역사는 철저하게 파괴되고 조작되었다. 조선인이 스스로 단군은 오랑캐라고 욕을 했다. 교화되어 중국화 된 지배층 외의 모든 조선인은 짐승이었다. 


마치 중국 공산당의 문화혁명과도 같던 파괴적인 역사 조작의 마무리는 세뇌작업이었다. 개고기는 전통 음식이자 약이라고 백성들에게 강요했다. 그렇게 우리는 개먹파가 되었다. 


<닝마파 불교 수도원에서 신으로 모시는 개. 티베트. 18~ 19세기>


자학과 조작의 역사가 시작된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뇌수술 수준의 역사 조작이 있기 전인 진짜 우리 민족의 역사를 알아야 한다. 


그래야만 고구려, 백제, 신라, 통일신라, 고려의 역사를 제대로 설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조선 이전의 우리 역사는 유목사로 분류해야 한다. 이제부터 한국 속 유목사를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