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차별]유, 초, 중, 고등학교의 한국한생과 조선족 학생 - 근거 자료(1) 개고기 역사 독립 연구소

개고기 역사 독립 연구소

[한국인 차별]유, 초, 중, 고등학교의 한국한생과 조선족 학생 - 근거 자료(1)

조선족 혜택


<유,초,중,고등학교의 한국학생과 조선족 학생>



이 자료에 대한 근거 자료다. 자료가 너무 많아 1, 2로 나누어 설명하겠다. 국, 공립 어린이 집, 병설 유치원 다 0 순위가 진짜 맞냐고?    



-국, 공립 어린이 집 0 순위, 병설 유치원 0 순위 



정확히는 조선족 다문화 아기와 어린이는 우리나라 모든 국공립, 사립 어린이집 및 보육원에서 0순위로 들어간다. "유치원 대기? 훗, 그게 뭔가요? 먹는 건가요?" 신청만 하면 되는 거야. 


  

<사립, 공립, 병설 유치원에서 조선족 다문화 영아는 입소 0순위>



관련 기사는 너무 많으니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따끈따끈한 보건복지부 2019년 자료를 보자. 한국인 장애 아동은 이거저것 조건 따져가며 넣어주냐 마냐 하면서 다문화 조선족 아동은 프리패스지? 


  

-유아 보육료 지원 



입학만 프리패스냐? 돈도 프리야. 많은 사람들이 조선족 다문화는 유치원 비가 공짜라는 말에 충격을 받은 듯 하다. "설마? 진짜? 나라에서 돈을 다 대준다고? 왜? 가짜 뉴스 아니야?" 




<다문화 아동 사립, 공립 유치원 비 무료>



응. 아니야. 아빠가 만수르여도 우리나라  와서 유치원 다니면 월 22만 원부터 45만 4천 원까지 나라에서 줘왜? 법이 그러니까.    



- 육아 도우미 지원 



아빠가 만수르여도 우리나라 와서 신청하면 이런 서비스까지 해준다. "만수르 아내 분, 한국 정부에서 댁으로 육아 도우미 보내 드립니다." 




<안산시는 한국 거주모든 외국인 자녀에 보육료를 지원한다, YTN, 2018년 7월 29일>



정확히는 다문화가족지원법에 의해 설치된 여성부 산하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보내준다. 전국 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몇 개일까? 349개. 전국 방방곡곡 없는 곳이 없다. 



<다문화 가정에 아이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천중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뭐, 따지다 보면 열만 받고 이게 내 나라인지 남의 나라인지 알 수 없는 정책들 중에 워킹맘 엄마들이 젤 열받는 건 아마 유치원 종일반 0 순위가 조선족 다문화 아가들이라는 사실일 거다.




< 빠진 혜택 추가> 



요거 요거, 아무나 들어가는 게 아니다. 직장에 다니는 엄마들은 티오가 언제 날까 속이 바작바작 탄다. 그 어려운 걸 조선족 아기들은 해낸다. 



 - 유치원 종일반 0 순위 



보건복지부 규정 상 조선족 다문화 아기 먼저 종일반에 넣어줘야 한다. 왜 나라가 이렇게 됐냐? 왜 한국 애기들보다 조선족 애기들 먼저냐? 궁금해? 




<유치원 종일반 인정 순위도 다문화 0순위>




유치원 경영 목줄을 정부가 탁 쥐고 있기 때문이다. 보건복지부는 유치원을 새로 오픈하거나 계속 운영하고 싶으면 반드시 조선족 다문화 영아를 모셔야 한다는 규정을 두고 있다. 

  


<유치원 운영 조건에 다문화 아동 포함>


사실 상 조선족 다문화 아기들이 유치원 운영권인이다. 받들어 모실 수 밖에. 그러니 갑질하는 게 당연하지




<공짜로 다니면서 한국 유치원에서 태극기 그리는 수업한다고 불만 제기한 조선족 엄마들, 인사이트, 2019년 11월 16일>


 

모든 자료는 불펌 금지, 2차 가공 금지입니다.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