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고기 문제

211. 국민의 힘 ‘개고기는 민트초코와 동급’ 망언과 415부정선거

AnDant 2021. 9. 28. 21:25

부동산 법은 27번 개정, 개 가축 고시 삭제는 검토

관심 없는 사람은 모르겠지만 문재인 대통령의 개고기 금지 검토 발언은 새로울 게 없다. 당선 공약 중 하나가 동물보호법 강화, 개고기 금지였다. 그걸 당선된 후 안면몰수해서 국민 정서 상 개고기 금지는 어렵다로 입장을 바꾼 거다. 아니, 부동산법은 국민 정서가 그리 좋아 27번이나 개정했나?

27번째 부동산법 개정은 '상투론' ,전문가 대책 없다는 방증, 중앙, 2021년 7월 28일

 

축산법 고시를 없애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사안을 두고 심심하면 한 번씩 개고기 금지법 검토란 말로 간을 봤다. (참고 : 개를 가축으로 포함시킨 고시 없애는 법 https://yangsunne.tistory.com/94?category=870674)그러기를 어언 5년. 그나마 이번에 화제가 된 이유는 간단하다. 주요 포털 메인뉴스에 떴거든. 내가 궁금한 건 왜 하필 지금 이 시점에서 대대적으로 보도했을까? 였다. 혹시 그거 아냐? 415 부정선거 물 타기.

 

 

개를 가축으로 포함시킨 고시 없애는 방법

1. 전 세계 북한과 우리나라에만 있는 개 농장. 개를 가축으로 포함시킨 농림부 고시부터 없애야 합니다. 어떻게? 동물보호법을 개정해야 하나요? 2. 동보법 개정보다 더 쉬운 방법이 있습

yangsunne.tistory.com

 

개고기 금지법으로 415부정선거 물 타기

잘 묻어뒀던 415부정선거 이슈가 국민의 힘 황교안 대통령 후보의 등장으로 수면 위로 떠오르려 하고 있다. 어떻게든 황교안 후보 입을 틀어막아야 415 부정 선거도 묻힐 텐데. 415 부정선거가 털리면? 사형이다. 부정선거는 사형이야. “빵 상자에 표 담아 나르시던 분들, 걸리면 죽어요.”

(참고 : 빵상자에 투표용지? 제빵기술로 중국인에게 영주권 주는 나라 https://yangsunne.tistory.com/309?category=865564)

 

196.빵상자에 투표용지? 제빵 기술로 중국인에게 영주권 주는 나라

415총선과 삼립빵 게이트 삼립빵 게이트란 415총선 사전투표 중 관외 투표에서 투표 용지를 삼립빵 상자에 보관하다 걸린 사건을 말한다. 국가의 미래를 결정할 국회의원 선거 결과를 담은 투표

yangsunne.tistory.com

 

빵 상자 나르던 사람들만 죽느냐? 국민의 힘 이준석 당 대표도 죽어. 415 부정선거가 사실이면 정계 은퇴하겠다고 제 입으로 말했다. 그 당에도 찔리는 의원이 많은가 봐. 죽느냐, 사느냐 한 이 중요한 순간, 청와대는 개고기 금지라는 떡밥을 던졌다. 국민 정서 운운하며 지들끼리 치고받고 싸워보라 이거지.

 

415 부정선거가 사실이면 정계 은퇴, 이준석 대표

자, 던졌다? 여당은 당연히 떡밥을 받았어. 대장동 이슈가 터진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옳다구나 하며 모란동 개 시장 없앤 공적을 내세우며 찬성한다고 했다. 대림 시장에 더 큰 개고기 시장 생겨서 개장사들 거기로 다 이사 간 건 왜 얘기 안 해? 아, 그건 이제 오세훈 서울시장 책임인가?

부정투표지 들고 온 황교안, 'TV토론 찢었다', FNTODAY, 2021년 9월 16일

 

의외인 건 야당에서 뜬금포로 국민의 힘 대변인 양준우라는 애가 나선 거다. 개고기 금지법은 민트초코 금지법과 같다는 거란다. 허, 참. 한동안 말을 잃었다. 대한민국 제1 야당 대변인이라는 애가 “개고기를 먹지 말라는 건 민트 초코를 먹지 말라는 것과 같은 말이예욧!” 이럴 줄 누가 알았겠냐고?

국민의 힘 대변인 양준우는 개고기 금지가 포퓰리즘이라고 했다, 디지털타임즈, 2021년 9월 28일

 

국민의 힘, 개고기 금지법은 민트초코 금지법

얘는 현행 법 상 열악한 환경에서 개를 키우는 것과 개를 죽이는 것, 개고기를 유통하는 것, 개고기를 조리해서 판매하는 것 모두가 불법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거야. 얘가 개인의 취향이라고 주장한 개고기 수육 한 접시만 해도 축산법, 동물보호법, 식품위생법 등등 여기에 걸리는 법이 수두룩한데 말이다.

국민의 힘 대변인 양준우는 개고기를 금지법 논리는 민트초코금지법과 같다고 주장했다, 디지털타임즈,  2021년 9월 28일

 

그에 반해 우리 소중한 민트초코? 민트 초코는 당당해. 민트 초콜릿 아이스크림 재료를 조달하는 것, 민트 초코를 제조하는 것, 민트 초코를 운반하는 것, 팔뚝에 알이 생기도록 힘껏 힘을 줘 민트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한 숟가락 퍼서 판매하는 것? 모두 합법이라고.

 

그것도 몰라? 개고기는 불법, 민트초코는 합법!

합법과 불법의 차이도 모르고 뚫린 입이라고 당당히 아무 말이나 내뱉는  이런 논쟁 방법은 중국 공산당이 즐겨 쓰는 방식이다. 당연히 1997년 개고기를 주식으로 먹던 조선족의 대 이주와 함께 한국에서 일어난 모든 개고기 논쟁에도 이런 말장난 같은 논법이 자주 사용되었다.

2001년 3차 개고기 합법화(축산물가공처리법 중 개정 법률안)에 서명한 오세훈 현 서울 시장

 

나는 또 문득 궁금해졌다. 합법과 불법의 차이도 모르며 개고기 금지 논쟁과 탕수육 찍먹 부먹 논쟁을 동급으로 보는 이런 지적 능력을 가진 애가 뭘 안다고 나섰을까? 혹시 부정선거에 정계 은퇴각이 걸린 그분이 시켰나? 아니면 개고기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날 정도로 좋아하는 오세훈 서울 시장이 시켰나?

 

오세훈 지지로 취준생에서 일약 국민의 힘 대변인

듣보잡 취준생이었던 1995년생 양준우는 오세훈 현 서울 시장의 후보 시절 지지 연설로 일약 인지도를 얻어 국민의 힘 대변인이 되었다. 차마 스타가 되었다고는 말 못하겠다. 개고기 망언을 하기 전까지 나는 얘가 누구인지 몰랐어. 지금도 얘가 누구야? 하는 분들이 많을 거다.

오세훈 서울 시장의 선거 유세 발언으로 취준생 양준우, 굿모닝충청, 2021년 4월 4일

 

경력이라고는 전무하고 오세훈 시장 선거 유세 때 지지 발언한 것이 전부인 27세 양준우가 국민의 힘 당 대변인이 된 것은 기적이었다. 미안한 말이지만 어딘가 많이 부자연스러워. 그렇잖아. 드라마 보면 아주 잘 나가는 저녁 뉴스 메인 앵커 자리나 돼야 낙하산으로 던져줄 법한 자리가 당 대변인이다.

 

오세훈 시장 지지자로 문재인 정권을 비판한 공적으로 국민의 힘 당 대변인된 양준우,  NATE NEWS,  2021년 7월 5일

 

양준우로 이어지는 ‘개고기 불간섭 선언’ 계보

대체 양준우라는 애를 뭘 보고 제 일 야당 대변인을 시킨 거지? 오세훈 서울 시장 선거 서포터즈가 그리 대단한 경력이야? 의외로 양준우는 개고기 계보를 충실히 잇는 인물일 수 있다. 오세훈 현 서울 시장을 통해서 말이다. 오세훈 시장은 ‘개고기 불간섭 선언’을 주도한 김홍신 전 의원과 함께 개고기 합법화 법안을 통과시키려 했던 인물이다.

(참고 :개고기 불간섭 선언? 개고기 중국 속국 선언! https://yangsunne.tistory.com/24)

 

중국동포 민속문화축제에 참가해 중국동포가 힘이 없어 고생한다고 발언한 이종걸, 중국동포신문, 2019년 12월 29일

 

2001년 12월 28일 오세훈 서울 시장은 "국민 건강을 위해 개고기를 합법화 해 축산물 위생 관리 대상에 포함시켜야 한다"는 법안에 서명했다. 함께 서명한 국회의원은 여·야를 가리지 않는다. 적어도 2001년부터 한국 정계에는 좌·우를 가리지 않는 개고기 합법화 세력이 있었고 그 계보가 현재 양준우로 이어지고 있다고 볼 수도 있는 것이다.

 

양준우 망언 배경에는 여·야 친중 세력?

개고기 합법화 세력은 친중파다. 개고기를 반대하는 사람이라면 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과 함께 한나라당(현 국민의 힘) 소속의 오세훈, 김찬우, 서상섭, 안택수, 안영근, 김원웅, 김홍신 의원과 민주당(현 더불어민주당) 소속의 김성순, 조한천, 신기남, 송영길, 이종걸, 김태홍, 박양수, 이호웅, 이재정, 천정배, 김성호, 박인상, 장성민 의원을 잊으면 안 된다.

(참고: 그들은 누구인가? '개고기 불간섭 선언'동참자 https://yangsunne.tistory.com/25?category=870674 )

 

7. 그들은 누구인가? '개고기 불간섭 선언' 동참자

2001년 개고기 불간섭 선언에는 12개 단체와 개인 167명이 참여했다. 앞서 말했듯이 나는 이들이 진짜 우리 조상을 모른다고 생각한다. 개고기가 민족의 전통 음식인 나라 중 현재 실존하는 나라는

yangsunne.tistory.com

 

이중 국민의 힘 오세훈은 현 서울시장이자 국민의 힘 당 대변인인 양준우를 정계 진출 시킨 인물이다. 양준우 개고기 망언 배경에 개고기 파 오세훈 시장이 있는 거 아니야? 아님 말고. 송영길은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다. 더불어민주당은 박옥선의 재외동포청 설립을 추진하고 부동산법을 27번이나 개정해 중국인이 한국 부동산을 쉽게 살 있도록 해주는 등 대놓고 친중(조선족) 정책을 펴고 있다.

(참고 : 박옥선의 포괄적 차별금지법? 한국인 차별이나 하지마! https://yangsunne.tistory.com/316?category=865564 )

 

202. 박옥선의 포괄적 차별금지법? 한국인 차별이나 하지 마!

박옥선이 추진한 차별금지법 앞서 중국-조선족- 박옥선은 삼위일체라고 했다.박옥선은 180석 거대 여당과 미래한국당이 사이좋게 함께 추진하고 있는 '포괄적 차별 금지법'과도 관련 있다. 포괄

yangsunne.tistory.com

 

개장사하는 조선족 조폭 걱정하는 한국인

개고기로 좌우통합이 되고 여·야가 하나가 된다는 소리다. 어떤 이는 개고기는 개인의 취향으로 먹을 사람은 먹고 안 먹을 사람은 안 먹으면 된다고 주장한다. 또 어떤 이는 안 그래도 가뜩이나 우한 폐렴으로 자영업자들이 죽어나가는데 개고기까지 금지하면 개고기 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자영업자는 죽으란 소리냐고 따진다. 이참에 개고기를 합법화하자고도 한다.

(참고 : 진짜 개를 사랑한다면 개고기를 합법화 해!https://yangsunne.tistory.com/312 )

 

198. 진짜 개를 사랑한다면 개고기를 합법화 해!

올 여름도 개고기 금지 운동 올 여름도 어김없이 시작되었습니다. 개고기, 고양이 고기를 없애기 위한 동물보호단체와 국민들의 노력이 말입니다. 이 청원에 동의하시는 분들은 아마 피눈물

yangsunne.tistory.com

 

이들이 간과한 사실이 있다. 한국에서 개고기는 중국인이 먹는다. 개고기 장사도 중국인이 한다. 한국에 살고 있는 사람 중 72.5%는 개고기에 찬성하지 않는다. 개고기는 한국인과 상관없는 음식이라는 소리다. 한국에 수백만 명이나 사는 중국인(조선족)이 먹는다. 한국 개고기 산업의 대부분도 카르텔을 형성한 중국인(조선족 조폭)이 장악하고 있다.

(참고 : 개 도축장 철거 2년…국내 개고기 음식점, 어디서 유통된 고기 파나 https://yangsunne.tistory.com/321?category=870674)

 

206. (인터뷰 기사) 개 도축장 철거 2년…국내 개고기 음식점, 어디서 유통된 고기 파나

초복, 중복이 지났는데 어째 조용~~하네요. 작년까지의 그 떠들썩한 육견협회의 개잡이 놀음이 없어요. 그러고보니 동물보호단체도 다른 해와 다르게 조용했던 거 같습니다. 아마 그거겠죠. <개

yangsunne.tistory.com

 

개고기 논쟁 자체가 중국이 만든 선동

먹어도 중국인이 먹고 망해도 중국인(조선족)이 망한단 소리다. 왜 한국인이 중국인 걱정을 해야 하지? 수십 곳에 이르는 전국의 차이나타운은 한국 법이 적용되지 않는다. 그곳에서 중국인 도살자가 한국 개들을 잔인하게 죽이고 있다. 한국 법을 어기며 한국 개를 죽이는 중국인 걱정을 한국인이 하는 것은 난센스다.

(참고 : 청에 대한 증오로 시작된 개고기 공산 혁명 https://yangsunne.tistory.com/240?category=799858 )

 

155. 청에 대한 증오로 시작된 개고기 공산 혁명

중국 공산당의 상징은 개고기 중국 공산주의는 반드시 개고기를 인정해야 한다. 왜? 개고기가 중국 공산혁명의 상징이기 때문이다. 그럼 모든 공산당이 개고기를 먹느냐? 아니다. 공산주의 역사

yangsunne.tistory.com

 

개고기 자체가 마오쩌둥 이래 중국 공산당이 만든 중국 공산당 전통이다. 한국에 개고기 문화를 들여온 것도 중국인 조선족들이다. 개고기 논란을 만든 것도 중국 지시를 따르는 친중 정치인, 학자, 언론인들이다. 지금 이 순간 개고기는 개인의 취향이니 포퓰리즘이니 하며 앞장서서 떠드는 인간을 유심히 살펴보자. 그게 한국인지, 한국인 탈을 쓴 중국인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