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차별] 대학에서 한국 학생과 조선족 학생 차이 - 근거 자료 개고기 역사 독립 연구소

개고기 역사 독립 연구소

[한국인 차별] 대학에서 한국 학생과 조선족 학생 차이 - 근거 자료

조선족 혜택

<대학에서 한국 학생과 조선족 학생 차이>



입학을 했으면 졸업을 해야 한다. 대학등록금이 얼마나 비싼지 어지간한 집에서는 허리가 휜다. 장학금도 말이 쉽지, 한국 학생이 장학금 받기는 하늘에 별 따기다.  



-등록금 지원


다문화 조선족은? 재수 좋으면 그냥 받는다. 가짜 뉴스가 아니고 조금만 찾아보면 놀랄 정도로 사례가 많다.  




<전주시, 다문화 가정 대학생 학비 지원 전북도민일보, 2018년 3월 5일>


 


<외국인 유학생 학비의 30~70% 면제해 주는 방식으로 등록금 지원을 해주는 대학교도 있다, 뉴데일리, 2015년 4월 8일>




왜 이렇게까지 다문화 학생을 떠받느냐? 외국 학생을 많이 받을수록 유리하기 때문이다유치원과 같은 상황인 거지. 유치원은 학생이 아기고 대학은 학생이 성인이라는 차이 정도?  

 

 

<다문화자녀가 국내외 석박사 공부를 할 때 등록금을 지원하겠다던 고영진 교육감, 경남신문, 2014년 6월 3일>



우리나라 모든 학교와 재단은 정부 보조금으로 돌아간다. 돈 끊는다고 하면, 뭐. 말 들어야지. 

 


-장학금 지원 



등록금 지원에 비해 장학금은 그나마 좀 덜 편파적으로 보인다. 그런데 우리 세금으로 준다면?



<서울시와 우리은행의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전국 모든 다문화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한다>




대체 서울시는 왜 전국 모든 조선족 다문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살포하는 거야? 세금 아니고 우리 은행이 후원해주는 거라고?  




우리 은행의 우리다문화장학재단에서 후원해 주는 금액만큼 세제 혜택이 있다면 결국 한국인이 내는 세금이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초중고, 대학교 다문화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다>




그 최대 수혜자는? 조선족 학생. 공부는 좀 못해도 뭐라도 잘하는 게 있으면 초중고, 대학교까지 쭉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8세-25세 사이의 특기 있는 초중고. 대학교 다문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주는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아니, 이걸 몰라서 내가 만든 자료 불펌해 가서 가짜 뉴스라고 떠드나?" 싶은 것 중 하나가 기숙사 문제다. 정말 몰라? 


 

-기숙사 우선 배정  



어지간한 대학교에는 외국인 전용 기숙사가 있다. 다문화 학생은? 외국인. 



<조선족 다문화 대학생은 휴학을 하도 한국에서 돈을 벌어도 기숙사가 무료다. 뉴데일리, 2015년 4월 8일>



그것도 잘 하면 무료야. 학교를 휴학하고 한국에서 돈벌이를 해도 계속 무료야. 이 정도면 조선족 다문화 대학생들의 특혜라고 할만하지 않나? 





※ 모든 자료는 불펌 금지, 2차 가공 금지입니다. 퍼가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명시해 주십시오.